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보신분?ㅋㅋㅋ [6]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소세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45 주소복사

2014-10-21 17:33  |  161.***.116.***

 

혹시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보신분 잇으세여??

남자친구랑 그거 보려고 하는데

친구가 남친이랑 그 영화 보면 기분 나빠진다고 보지말라구 하더라구요 ㅠ.ㅠ

영화가 너무 현실적이라나 뭐라나......

ㅠㅠㅠ 그래두 전 너므 보고싶은데..... ㅠㅠ

진짜 보면 안ㄷㅐ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훈앤미  2014-10-22 11:40 | 155.***.125.***

    추천 0

    봐요 ㅎㅎ 보고싶은데 그걸 왜안봐요 남친한테보고싶다고 보자구해요

  • ♡♡♡♡  2014-10-22 11:02 | 155.***.101.***

    추천 0

    공감을 하면 재미있구 공감을 못하면 노잼이에요

  • ♡♡♡♡  2014-10-22 04:45 | 155.***.101.***

    추천 0

    완전 핵잼인데

  • 셤공부하자  2014-10-22 04:42 | 60.***.37.***

    추천 0

    커플들이 보면 좋대요 ㅎ 그래서 난 못봄...

  • 키는왜이렇게귀엽고예쁘고잘생기고하  2014-10-21 22:36 | 169.***.71.***

    추천 0

    딱 님커플께 추천드려요 ㅎㅎ

12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친구 감동시키기 대작전 헤헤 ㅎ [4] 김치만두귀신 807 10-21
연애할 때와 결혼 후의 차이 ㅠㅠ.. 수집가를 수집 770 10-21
남친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5] 하루 721 10-20
남자친구가 생기면 하고싶은일 [5] 배스킨에이브릴라빈스 704 10-20
남자친구랑 노래방가면요 [2] 니이름뭐야 731 10-20
다들 남친한테 솔직하게 고백하세요? [8] 꺄르르르륵헤헤헷 538 10-20
드라이브하기좋은곳 추천함 !! [2] 첼시오나의첼시 821 10-19
첫연애 너무 어려워요... [10] 는맛있어 805 10-19
일편단심 민들레 할꾸에염~~ [4] 특별하니까 613 10-19
남자친구 스킨십이 조으당 ㅎㅎ [8] IMAGE 마린키우기 796 10-18
센스있는 남자친구 ㅋㅋ [4] 후르르쩝쩝ㅋ 662 10-18
남친이 좋아하는 행동좀 알려죠여..ㅠㅠ [7] 호우!!주의보 844 10-17
다들 남친이랑 데이트할곳 어디가 좋으세욤? [2] 대답은 너니까 833 10-17
남친한테 사랑받는다고 느껴질때있어욤?ㅋ [5] 유혜림 808 10-17
남자친구 생일상 차려주고시풍데 ㅠㅜ [3] 스벅마카롱이그렇게맛있다며? 846 10-16
서울 주말 데이트 코스 좀..... [7] 스파끌링 739 10-16
남친이랑 키스해쩌여 유후 -3- [2] 1102thatsthepoint 524 10-16
커플링 맞출꺼라능~,~ㅎㅎㅎ [7] 달려야하나 598 10-16
남자친구 도시락준비하는뎅 넘 어렵네여 ㅠㅠ [4] 박예뿜 659 10-15
드디어 연애 시작 이에욤 >.< [5] 이제시작인나 490 10-15
연애할때 노래불러줘봤어여?~~ㅎㅎ [6] 전사맛 쿠키 648 10-15
남자친구랑 맨투맨커플티~~ [7] 초코브라우니 674 10-15
1주년 케이크 만들러가영~~~ㅋㅋ [8] 맛나니망고 641 10-14
남친이랑 파주 헤이리마을 가려구욤!!! [8] 조매력이 605 10-14
수제커플링만들기 해보신분?! ㅋ [4] 자몽자몽 838 10-1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