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썸남한테 선물받음! [5]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남친은있지만종인아널사랑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82 주소복사

2014-10-20 23:05  |  166.***.109.***

 

ㅎㅎ... 썸남한테 선물받았다는 ㅋ

 

입술 텄다구하니까 이렇게 직접 사서 포장까지해서 선물해주는 센스에 감동 ㅠㅠ

 

곧 사귈거같다구여 !!!!!!!!!!!!!!!!!!!!!!!!!!!!!

 

히히... 이런 느낌 좋다 좋아

 

내가 왜 그동안 연애를 안했을까 싶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순간을 즐겨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휘리릭@@  2014-10-21 22:41 | 110.***.236.***

    추천 0

    오호

  • 나빼고 다 행쇼  2014-10-21 16:24 | 219.***.20.***

    추천 0

    진짜 개그린라이트다

  • 했네했어  2014-10-21 11:12 | 128.***.107.***

    추천 0

    부럽다...

  • 허이지  2014-10-21 05:14 | 123.***.229.***

    추천 0

    우아앙 진짜 다정다감해요!!

  • 무꼬뭐꼬떡볶이  2014-10-20 23:08 | 150.***.126.***

    추천 0

    할 ㅠㅠㅠ 배려심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소개팅남 연락 어케 답해요? [1] 닉네임이무엇이냐 776 10-20
썸남 단답 ㅠㅠㅠ 휴 [2] 긍정이6621 1112 10-20
썸남 떠보기 넘 어려움.. [2] IMAGE (박찬열) 1043 10-20
얘 썸 끝내기한거 맞죠?ㅡㅡ [3] 에베베베에에에에에에에에 3080 10-20
썸타는법.. 이거 내가 맞게하는건강.. [5] 이제바꿀때가됐져 737 10-19
썸남이랑 할말이 없어요 ㅠㅠ [10] 아몬드봉봉봉봉봉 943 10-19
썸탈때 스킨쉽 어디까지 해보심?ㅋ 초코뿡 1500 10-18
아무래도 썸남이 번호를 저장안한듯 [7] 언젠가안녕 742 10-18
다들 썸타는 기간 얼마나 되삼? [6] a maze 1031 10-18
헤헤.. 나 요즘 ~ 썸남썸녀하는사이에요~ [2] IMAGE 원남쓰 790 10-17
소개팅 할때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여? [9] 나도모르게찾아옴 669 10-17
카톡잘못보낸 썸남 [3] 라떼조아 793 10-17
썸남이랑 데이트하고픈뎅 ㅠ [4] 가을낙엽타닥타닥 709 10-16
썸남한테 선톡했더니 여자생겻네여 ㅡㅡ [3] 별별 1052 10-16
친구가 썸탈때 카톡하지말래용 [2] 씨꾸로워 931 10-16
썸 기간 어느정도 타세욤? [6] 너만 그런거야 1166 10-16
썸남 카톡스킬 쩌는거같음.. [4] Jean Dubuffet 2435 10-15
썸탈때 행동 조심해야하는거 ? [3] 매일매일배고파 936 10-15
카톡으로 썸남 떠보기 해볼까용?? [1] 아이폰5C 922 10-15
썸남한테 선톡 자주하세염? 맑은시냇물 1366 10-15
아..짜증 ㅜㅜㅜ썸남 읽씹 계속함 ㅠㅠ [1] 뒤질랜드 1605 10-14
썸탈? 밀당 어케해여 ㄷㄷㄷ [6] 04:11 784 10-14
썸남이랑 데이트했는데요... 이건 무슨 ... [5] 몽하이 791 10-14
썸인지 아닌지 구별하는 방법좀 ㅠㅠ [4] 별이반짝 1228 10-14
썸남이 마음에 안듬! [6] 보검S2 658 10-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