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출혈중에 임신테스트기.. [8]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내이름너무흔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23 주소복사

2014-10-19 19:05  |  156.***.87.***

 

지금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모르겠는데요

임신테스트기 써도 되는걸까요???

무서워서 여기다 물어보고 써보려구요 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생리여라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우리의 bgm은 숨소리  2014-10-21 01:19 | 123.***.172.***

    추천 0

    생리겟죠.... 그거두개 확연히 다른데....

  • 휘인 (94.4.17)  2014-10-20 19:13 | 119.***.25.***

    추천 0

    며칠뒤 ㄱㄱ

  • 빅스마누라♥  2014-10-20 13:29 | 110.***.149.***

    추천 0

    임신 아닐거에요 ~~&^^ 나이어린것 같은데 성관계 조심히 하세요

  • Walt Disney Pictures  2014-10-20 13:26 | 143.***.226.***

    추천 0

    그러게 관계맺을때 조심좀 하지 ㅋㅋㅋㅋ

  • 배가마니고퓨리  2014-10-20 12:52 | 150.***.40.***

    추천 0

    생리면 기본 4일은 할테니 일주일 뒤에 해보세요

12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부작용없는 피임약 알려주세요ㅠㅠ! [6] 몽그링 875 10-19
연인사이 관계를 꼭 해야하나요 [3] 혼란...... 835 10-18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십 뭘까요 ㅋㅋㅋ [4] 물고기가되지않겠어 1043 10-18
키스못하는 남친이 싫어요 아이쮸아메리카노의매력 1644 10-17
임신테스트기 오류가 있을수있어요? [8] 힘내요 우리 1904 10-17
썸남 스킨쉽 ㅠㅠㅠ흐앙 [8] 빨리좋아지겠지 1096 10-17
피임약먹는도중에 가슴이아파요 [2] 이힛두 858 10-16
남친이랑 진도가 너무 빠른듯;;;; [4] 장보리보리보리장보리 943 10-16
신혼부부 첫날밤이 첫날밤이 아닌건가요? [2] 비가와도 906 10-16
아!!!! 지하철 스킨쉽 너무 싫어요!! 맥주땡긴다 1303 10-16
흐..첫키스 혀를 너무 낼름거렸나...ㅠ [2] 워터파크갈그닷 1222 10-15
스킨쉽에 대담한 여자는 별로에요?? d r e a m 621 10-15
키스할때 눈뜨는 남친.....ㄷㄷㄷ [6] 부다사운드 1207 10-15
여자가 먼저 스킨쉽하는거 [5] 꿀꿀꿀꿀 777 10-15
남친이 집에오래요;;; [5] 나진짜싫어어야앙 1061 10-14
남친이 좋아하는 스킨쉽 따로 있어여?ㅋㅋ [7] 슬픈하루 951 10-14
남친 너무 좋은데....... 스킨쉽하기... [5] 행복과현실 858 10-14
키스할때 눈뜨는..아니 눈 감는게 정답 ㅜ? [4] 민트색니트 773 10-14
남친이랑 진도.. 어디까지가 적당한건지? [5] 띠동갑 822 10-13
사귀지도않는데키스함.. [6] 몽총이몽총이 1131 10-13
남자친구집에서 잤는데요.. [3] 베이비페이스 713 10-13
님들 스킨쉽 장소 어디서하나요 [4] 내머리곱슬머리 1175 10-13
사랑주기! 9의법칙 [5] IMAGE 팔뚝은구릿빛 846 10-12
키스잘하는방법 따로 있나요 ㅋㅋ [2] 티미르 822 10-12
스킨쉽잘하는남자....? [3] 부끄러웡 801 10-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