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프리카 별풍선 최고기록 깬 여자BJ

사는이야기 > 세상에 이런일이 눈에안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97 주소복사

2014-10-19 16:03  |  180.***.49.***

 

아프리카 별풍선 최고기록 깬 여자BJ 라네요.

이름은 유소희 !



 





 

 

 

한 사람이 쏜 단일기록 32만개를 넘어선
35만개 터짐 ㄷㄷㄷㄷ

 

별 하나당 100원=35,000,000

삼천오백 일시불

bj가 갖는건 수수료 떼고 2400만원정도라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세상에 이런일이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충격적인 고라니 로드킬녀 [8] IMAGE 하트입술 780 10-19
충격적 전남친 연락 사례.jpg IMAGE 제우스친구 685 10-18
생명의 은인.gif IMAGE 루미루미 528 10-18
썰전 생수이야기 ㅡㅡ 개빡침.. IMAGE 이홍위 709 10-18
미생 장그래 차에 치이는 연기;;;;;; [6] IMAGE 뚜벅뚜벅이 v 699 10-18
팬티백..? 일본유행패션...? IMAGE 뚜루루루룹 792 10-18
기름도둑 참 안걸릴줄알았나;;; IMAGE 달려라 뭐하니 671 10-18
또... SBS 일베인증 ;;;;; IMAGE 마카오능력자 635 10-18
찌질한 전남친 협박 ㅡㅡ IMAGE 치킨팡 \ 932 10-18
자해공갈단 피하기... 박유천의 개 503 10-18
미스터피자 공중화장실 몰카;;; 오징어채볶음 1305 10-18
오바마 에볼라 차르 IMAGE 나아아후 629 10-18
미국 보건당국 이제야움직임? IMAGE 꼬꼬닥 594 10-18
IS 점령 이라크 영토 점차 탈환 역시천조국 IMAGE 왕자탄백마 713 10-18
손으로 그린 자동차튜닝 IMAGE 버터핑거 479 10-18
중국 텐즈산... 와... 이게 존재하다니 IMAGE 녹녹녹여주셈 1632 10-18
대형마트 할인 사기극 IMAGE 망태기로들와 546 10-18
엽기신발 ㅡㅡ;;; 무서운디? IMAGE 94년생이고파 793 10-17
스케이트 보드 감속 기술 쩐다 ㄷㄷ IMAGE 오즈의맙소ㅅㅏ 677 10-17
동서식품의 드립 개콘이냐? IMAGE 6시내고환 587 10-17
시댁에서 버려진 아내 반전은 존재했다.. IMAGE 시베리안ㅎㅓ숙희 958 10-17
2장같은1장사진 wow IMAGE 영국남자조쉬짱 576 10-17
코성형 ct촬영모습 ㄷㄷㄷ IMAGE 내꺼인듯내꺼아닌 1341 10-17
무서운 뮤비 (조형우 뮤직비디오) IMAGE 목욜을기억해 835 10-17
서울대 키스방;;;; 뭐임..? IMAGE (멱살을잡는다) 758 10-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