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영어학원 너무 가기시름.....요...ㅠㅠ [3]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극뽀옥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88 주소복사

2014-10-19 14:29  |  116.***.110.***

영어학원 가기시러서 지금 핑계 생각중인데

핑계댈만한거 뭐잇을까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ㅜㅜ진심 너무 가기싫음 ㅠㅠ

토요일인데..

나도 좀 쉬고 싶다고!!!!!!!!!

가기시러!!!!!!!!!!!!

으악!!!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보고싶다  2014-10-19 22:53 | 141.***.14.***

    추천 0

    가지마셈

  • 주노매직  2014-10-19 21:14 | 165.***.151.***

    추천 0

    그럴라믄 왜다녀욧

  • 상사병  2014-10-19 16:50 | 155.***.247.***

    추천 0

    돈버리지마시구 학원을 끊으심이?ㅋㅋ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방금 싸이월드 들어갔다가..휴 [7] IMAGE 빙구빙구 509 10-19
극도의 스트레스...조언부탁요 [3] 뚜벅뚜벅이 v 536 10-18
착한일하고 욕먹기;;; [5] 엔돌핀♥ 617 10-18
누군가가 그리울때 어떻게 해야하죠.. [2] 진느님 583 10-18
친구 질투나요 ㅡㅡ [2] 시간이흐를수록 745 10-18
탈모증상이 점점 심해져요... [5] 그대는 내 사람보르기니 588 10-17
스트레스 흰머리...짜증남 ㅠㅠ [2] 미안하닭 470 10-17
편입 실패.. 좌절감... [3] The Simpsons 563 10-16
취업 면접 또 떨어졌어요 ㅠㅠ; [7] 미안하닭 497 10-16
우울해요.. 여행취소됐어요.. [3] 싫은데슈밥 442 10-16
내 생일 잊어버린 베프 ㅡㅡ [3] 오늘도맑음 669 10-16
진상손님 대처법 뭐 없을까요.. [5] 띵꼬띵꼬 571 10-15
비밀얘기 잘안하는 친구 [2] 레몬맛사이다 876 10-15
피임약 복용중이에요.... [5] 토익공부좀해라ㅡㅡ 575 10-15
저는 친구가 없어요........ [4] 마음이아프다 556 10-15
길가다가 지갑주움 ㅋㅋ [1] 여름가을겨울 719 10-14
친구랑 화해하는법좀 알려주세요.. [2] 때령 740 10-14
모태신앙인데요 ......ㅋ [3] 선인장 472 10-14
엄마몰래귀뚫기성공 했음ㅋㅋㅋ [2] 아임라이트 921 10-14
가난이 대물림 된다는 말..진짜네요.. [5] 흔들리듯 바람에 니가 다가와 466 10-13
층간소음 살인나는 이유 알거같음 ㅋㅋㅋ [3] IMAGE 다리미로 다린 옷 570 10-13
친구문제 상담좀여.. [4] 스트레스.. 517 10-13
학교 가기 싫다 [3] 꿀벌 486 10-13
제 결정장애가 사람들한테 피해를 주나봐요 [3] 난 너란 달콤함에 중독 533 10-12
헐ㅠ 한달 용돈 다씀 ㅠㅠ [4] M O N O 591 10-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