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친구 질투나요 ㅡㅡ [2]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시간이흐를수록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21 주소복사

2014-10-18 13:25  |  122.***.193.***

이상하게 친구가 딴 친구랑 놀러간다거나

더 친하게 지내면 질투나요 ....

뭘해도 나랑 같이햇으면 좋겠는데...

연락도 잘 안하면 서운하고

다른 친구들한테는 연락잘하는지 궁금하고 괜히 친구 질투나요.

제 성격이상한건 아는데 ㅠㅠ ㅠ답답해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튤립향기  2014-10-18 13:31 | 122.***.125.***

    추천 0

    질투심한사람들 젤 싫더라 ;;

  • 휴우  2014-10-18 13:28 | 203.***.55.***

    추천 0

    ;;; 성격이상한듯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탈모증상이 점점 심해져요... [5] 그대는 내 사람보르기니 567 10-17
스트레스 흰머리...짜증남 ㅠㅠ [2] 미안하닭 458 10-17
편입 실패.. 좌절감... [3] The Simpsons 541 10-16
취업 면접 또 떨어졌어요 ㅠㅠ; [7] 미안하닭 485 10-16
우울해요.. 여행취소됐어요.. [3] 싫은데슈밥 435 10-16
내 생일 잊어버린 베프 ㅡㅡ [3] 오늘도맑음 644 10-16
진상손님 대처법 뭐 없을까요.. [5] 띵꼬띵꼬 551 10-15
비밀얘기 잘안하는 친구 [2] 레몬맛사이다 864 10-15
피임약 복용중이에요.... [5] 토익공부좀해라ㅡㅡ 552 10-15
저는 친구가 없어요........ [4] 마음이아프다 529 10-15
길가다가 지갑주움 ㅋㅋ [1] 여름가을겨울 707 10-14
친구랑 화해하는법좀 알려주세요.. [2] 때령 710 10-14
모태신앙인데요 ......ㅋ [3] 선인장 466 10-14
엄마몰래귀뚫기성공 했음ㅋㅋㅋ [2] 아임라이트 882 10-14
가난이 대물림 된다는 말..진짜네요.. [5] 흔들리듯 바람에 니가 다가와 455 10-13
층간소음 살인나는 이유 알거같음 ㅋㅋㅋ [3] IMAGE 다리미로 다린 옷 556 10-13
친구문제 상담좀여.. [4] 스트레스.. 506 10-13
학교 가기 싫다 [3] 꿀벌 458 10-13
제 결정장애가 사람들한테 피해를 주나봐요 [3] 난 너란 달콤함에 중독 518 10-12
헐ㅠ 한달 용돈 다씀 ㅠㅠ [4] M O N O 572 10-12
요즘 학교휴학문제때문에 잠도 안오고.. [3] 마쉬멜로우. 403 10-11
어제... 술먹고 실수한듯 ㅜ [5] 키위소녀 591 10-11
친구가 불면증을 겪고있어용 ! [5] 스시붐 475 10-10
진심 교회 가기 싫다고 ㅠ0ㅠ [3] 뀨잉쀼잉 611 10-10
불안장애땜에 병원다녀옴 대단하십니다아주 460 10-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