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센스있는 남자친구 ㅋㅋ [4]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후르르쩝쩝ㅋ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65 주소복사

2014-10-18 12:27  |  220.***.162.***

 

어제 남자친구랑 싸웠는데 카톡 보내는 제 말투가 이상한거 보고

바로 기분 풀어주려고하네요..........허허허허....

2년 사귄 커플이라서 안그래도 요즘 시들시들해졌었는데....

센스있는 남자친구라서 권태기는무슨...

평생 지금처럼 잘 지냈으면좋겠어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주말 무더위 계속  2014-10-18 19:04 | 163.***.198.***

    추천 0

  • 공룡의숲  2014-10-18 19:01 | 166.***.115.***

    추천 0

    내남친은 완전 넌씨눈...ㅋ

  • baaaam  2014-10-18 12:33 | 128.***.192.***

    추천 0

    여자는 이런거 알아주는 것만으로도 화가 풀려여^^

  • NOSE  2014-10-18 12:30 | 150.***.164.***

    추천 0

    ㅋㅋㅋㅋ 말투가되게티났나부다

1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이 좋아하는 행동좀 알려죠여..ㅠㅠ [7] 호우!!주의보 846 10-17
다들 남친이랑 데이트할곳 어디가 좋으세욤? [2] 대답은 너니까 833 10-17
남친한테 사랑받는다고 느껴질때있어욤?ㅋ [5] 유혜림 808 10-17
남자친구 생일상 차려주고시풍데 ㅠㅜ [3] 스벅마카롱이그렇게맛있다며? 846 10-16
서울 주말 데이트 코스 좀..... [7] 스파끌링 740 10-16
남친이랑 키스해쩌여 유후 -3- [2] 1102thatsthepoint 524 10-16
커플링 맞출꺼라능~,~ㅎㅎㅎ [7] 달려야하나 598 10-16
남자친구 도시락준비하는뎅 넘 어렵네여 ㅠㅠ [4] 박예뿜 660 10-15
드디어 연애 시작 이에욤 >.< [5] 이제시작인나 490 10-15
연애할때 노래불러줘봤어여?~~ㅎㅎ [6] 전사맛 쿠키 648 10-15
남자친구랑 맨투맨커플티~~ [7] 초코브라우니 674 10-15
1주년 케이크 만들러가영~~~ㅋㅋ [8] 맛나니망고 643 10-14
남친이랑 파주 헤이리마을 가려구욤!!! [8] 조매력이 605 10-14
수제커플링만들기 해보신분?! ㅋ [4] 자몽자몽 841 10-14
남친이랑 커플룩 코디 맞춤!ㅎㅎㅎㅎㅎ [6] IMAGE 지금도기억하고있나요 788 10-13
남친이랑 데이트할곳 추천해드림! ㅋ.ㅋ [4] 돼지고기알레르기 724 10-13
남친한테 카톡 장난해보세여 ㅋㅋ [9] IMAGE 마음을굳게 2062 10-13
이시간에 남친 보고싶을때 >.< [3] 아이덴틴티 979 10-13
자상한남자가 제 남친이라서 행복해용 [8] IMAGE 아메리카노를달라 670 10-12
데이트통장 만들었어요 ㅋㅋ [6] v윤두준아내 634 10-12
남친 회사 앞에서 기다리고있눈뎅 헷 [2] 미스터피자 594 10-11
데이트 장소 ㅠㅠㅠㅠ [5] 오렌지킬 567 10-11
커플링 가격ㅋ 이렇게 비쌌어여?? [2] 통통한 너구리 625 10-10
연애 능력 고사..ㅋㅋㅋㅋㅋ [2] IMAGE 악녀 1067 10-10
진짜 다른 남녀의 생각차이 ㅎ,ㅎ [7] IMAGE 냠냠마시쩡 1789 10-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