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키스못하는 남친이 싫어요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아이쮸아메리카노의매력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555 주소복사

2014-10-17 21:23  |  150.***.226.***

 

솔직히 저는 고딩때부터 지금까지 남친을 좀 많이 사귀어본편.

근데 지금 남친은 끽해봐야 한명 만나보고 그런듯.

그것도 그냥 풋내기 어릴적에...ㅋㅋㅋㅋㅋㅋ

 

와... 어제 첫키스했는데

얘 뭐하나 이생각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키스못하는 남친이 싫어요;;

 

뭔가 찌질이같고 ㅠㅠㅠㅠㅠㅠ

내가 나쁜년일지도 모르겟지만 너무 싫은데 어떡하져 ㅋㅋ

차버릴까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임신테스트기 오류가 있을수있어요? [8] 힘내요 우리 1870 10-17
썸남 스킨쉽 ㅠㅠㅠ흐앙 [8] 빨리좋아지겠지 1074 10-17
피임약먹는도중에 가슴이아파요 [2] 이힛두 841 10-16
남친이랑 진도가 너무 빠른듯;;;; [4] 장보리보리보리장보리 920 10-16
신혼부부 첫날밤이 첫날밤이 아닌건가요? [2] 비가와도 890 10-16
아!!!! 지하철 스킨쉽 너무 싫어요!! 맥주땡긴다 1284 10-16
흐..첫키스 혀를 너무 낼름거렸나...ㅠ [2] 워터파크갈그닷 1201 10-15
스킨쉽에 대담한 여자는 별로에요?? d r e a m 614 10-15
키스할때 눈뜨는 남친.....ㄷㄷㄷ [6] 부다사운드 1165 10-15
여자가 먼저 스킨쉽하는거 [5] 꿀꿀꿀꿀 765 10-15
남친이 집에오래요;;; [5] 나진짜싫어어야앙 1045 10-14
남친이 좋아하는 스킨쉽 따로 있어여?ㅋㅋ [7] 슬픈하루 933 10-14
남친 너무 좋은데....... 스킨쉽하기... [5] 행복과현실 844 10-14
키스할때 눈뜨는..아니 눈 감는게 정답 ㅜ? [4] 민트색니트 745 10-14
남친이랑 진도.. 어디까지가 적당한건지? [5] 띠동갑 813 10-13
사귀지도않는데키스함.. [6] 몽총이몽총이 1101 10-13
남자친구집에서 잤는데요.. [3] 베이비페이스 703 10-13
님들 스킨쉽 장소 어디서하나요 [4] 내머리곱슬머리 1133 10-13
사랑주기! 9의법칙 [5] IMAGE 팔뚝은구릿빛 822 10-12
키스잘하는방법 따로 있나요 ㅋㅋ [2] 티미르 802 10-12
스킨쉽잘하는남자....? [3] 부끄러웡 778 10-12
남친 집착때문에 소름끼칠정도;;; [3] 지텔프 761 10-11
스킨쉽 허용 범위!!!!!!!!!!+_+ [2] IMAGE 튤립향기 1109 10-11
브라질리언왁싱 해보신분!! [10] 망고스무디져아 890 10-10
연애할때 스킨십고민.. [6] 디안 디안 743 10-1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