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이 알콜중독증상이 있나봐요 [6]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비정상회담 로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50 주소복사

2014-10-17 21:14  |  137.***.117.***

 

4년을 사귀었는데 술을 정말 좋아해요.

원래는 좋아하는거에서 그쳤어야 하는데 진짜 점점 심해졌어요

직장 그만두고나서부터 더 심해지더라구요.

근데 남친이 알콜중독증상을 보이는 사람처럼 아침마다 소주를 찾아요..

진짜 미친거같아요..

동거아닌 동거를 하고 있는데..

진짜 이건 아닌거같아서 헤어질까 생각중이에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뻐큐머겅ㅎㅎㅗ  2014-10-18 15:41 | 116.***.58.***

    추천 0

    아침마다는 좀 심해...

  • 탬느님  2014-10-18 15:38 | 147.***.239.***

    추천 0

    님이 그거 감당 못하면 헤어져야죠

  • 공룡의숲  2014-10-18 09:32 | 166.***.115.***

    추천 0

    ㅜㅜ 정신건강 안좋을듯......

  • 가로수길  2014-10-18 03:26 | 115.***.239.***

    추천 0

    주정은 부리나요??

  • 토끼의 오후  2014-10-18 03:23 | 210.***.173.***

    추천 0

    역시 사람은 같이 살아봐야함

12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친구랑 어색할때 어카져 [3] 잉잉알로하 885 10-17
남친 모닝콜 해줬는데 ㅡㅡ [5] 비욘드클로젯 793 10-17
남친 연락두절이 너무 잘되면 ㅡㅡ [2] 므ㅏ^*^ 721 10-16
진심 쿨내나는 남치니 [3] 떡복이사와 620 10-16
흠 몇달전부터 남친이 질려요.... [1] 관두고싶다 776 10-16
맨날 약속늦는 남친 지쳐요 [5] 삐죽이v 766 10-16
남친 짜증나서 못만나게써여 [3] 룡룡이b 658 10-15
코 필러맞고 남친한테 들킴 의미부여하지마 672 10-15
남친이 허리를 자꾸 찔러요;; [2] 얌마너그래너 635 10-15
오늘 남친 회식이래요 ㅠㅠ [2] 이제시작인나 930 10-15
남자친구 옷 스타일 신경쓰이는 ㅠㅠ [4] 파우더촉촉해염 510 10-15
취업준비생인 남친 [3] 곰탱이1 509 10-15
남친 가슴털이 너무 시르다.... [1] IMAGE 아~이런개뷩딱 1167 10-14
남자친구 있는데 허전해요..쓸쓸하고 [1] 찌질해보일까 531 10-14
오늘 보기로 했는데 남자친구 연락두절 [7] 어잇차어잇차 814 10-14
집착심한 남친.... [4] 아몬드 738 10-14
어제 남친이랑 싸움....... [4] MATE 668 10-13
남친 권태기때문에 빡침이 몰려옴.. 번개충격 619 10-13
남친성격 뭐같아서 못만나겠음 [4] 뽀잉뽀임 643 10-13
안씻는 남자!@!!! 드러워 죽겟어 ㅜㅜ [5] 썸띵 589 10-13
게으른남친 어떻게해야할까요 ㅡㅡ; [2] 멍텅구리냄시 742 10-12
ㅠㅠㅠ 취준생 남친..ㅠㅠㅠ 화나요 ㅠ [3] 아이보리 651 10-12
운전할때 포악한 남자친구 성격!!!!!!... [6] Dream2 788 10-11
나 무시하는남자 친구.. [5] 짜증나 727 10-11
일중독 워커홀릭 남친 -3- [5] 초보 1083 10-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