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슈퍼주니어 성민이 싸인 [1]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구름빵:)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14 주소복사

2014-10-16 20:24  |  147.***.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
아주 팬들한테 하는 것도 잘도 했구나
저짓꺼리를 잘도했어 시발 ㅋㅋ
슈퍼주니어 성민 싸인에 mi가 기어코 들어갔구나
저게 자기들끼리의 싸인이었나..?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마음으로하는말  2014-10-16 20:27 | 143.***.52.***

    추천 0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성민 여자친구 별명 = 김미미 = 라디오에서 미미언급으로 비밀암호 주고받음 진짜 싸인으로 결정타를 먹이네요 팬아닌데도 속상할지경..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노래는 인정!! 개코 화장지웠어 짱좋아요 IMAGE Black History 675 10-16
견미리 전 남편, 임영규 불구속 입건 IMAGE 돌아와줘요 1054 10-16
박건형 웨딩화보 부럽네요~ IMAGE 꽃구름 584 10-16
손흥민 민아 결별 IMAGE 대추나무 사람 걸렸네 747 10-16
임영규 불구속 입건 IMAGE 빅큐티 747 10-16
축하합니다!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IMAGE 츤위안x북쿠야 756 10-16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한데요 IMAGE 순데될라 891 10-16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IMAGE 스타벅스진상 664 10-16
조인성 이광수 키 ㄷㄷㄷ IMAGE 잎새달 열닷새 1422 10-16
씨엘 솔로로 미국진출? [4] IMAGE 꼭 현실같은 환상 594 10-16
ㅇ_ㅇ 아무리 드라마지만 진이한 유인나 ... IMAGE 짱쎄훈 701 10-16
어제 명동에왔다는 미란다 커 IMAGE 나오는건한숨 600 10-16
gs홈쇼핑 미란다커 출연했네요 IMAGE 뽁소리 652 10-16
ㅠㅠㅠ 존멋.... 비정상회담 다니엘 스눅스 [1] IMAGE 미용사의꿈 2886 10-16
ㅋ 에픽하이 본헤이터 피처링 수준보소 IMAGE 다른 닉네임을 입력해주세요 751 10-16
태연 목 키스마크... 이거 뭐지...?... 택운: 1151 10-16
버즈 컴백일 11월초라고 합니다! IMAGE 쏘걸 495 10-15
김주하 남편 집행유예 2년 IMAGE 산소같은애 644 10-15
이병 양동근의 개념 ㅋㅋㅋ IMAGE 프로글래머 700 10-15
걸스데이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대박 IMAGE 린느♥ 764 10-15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트위터.. 또 의미심장함 IMAGE 마시쟈조 708 10-15
지오디 신곡 바람, 22일 발매 IMAGE 으앍 740 10-15
축하해요~~~ 채림 가오쯔치 웨딩화보사진 IMAGE 책읽자 775 10-15
걸스데이 보고싶어 신곡나왔네요 IMAGE 킬리만자로의 표절 669 10-15
김주하 남편 집행유예?? 실형이 약한거아님? IMAGE 뇌출혈 씨티 648 10-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