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흰운동화 새거 신고 나왔는데 ㅠㅜㅜ [4]

사는이야기 > 히컵톡톡 간절해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74 주소복사

2014-10-15 10:31  |  59.***.130.***

어제 산 흰운동화 새거 신나게 신고 나왔는데.....

버스에서 할머니께서 쿵 밟으셨어요.............

오른쪽만 밟으셔서 오른쪽신발에만 자국이 .....ㅠ0ㅠ

쌔카맣게 ........... 내신발 ㅠ

 

오늘은 뭔가 재수가 없을려나바여 ㅠ.ㅠ

물티슈로 닦으면 닦아질까요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북북노노  2014-10-15 20:47 | 220.***.35.***

    추천 0

    헐 최악 ㅠㅠ

  • 불쌍한닭고기  2014-10-15 18:18 | 220.***.123.***

    추천 0

    상상도 하기싫으네여

  • 토오블론  2014-10-15 16:59 | 203.***.227.***

    추천 0

    닦아는보세여..얼룩질지도 ㅠ

  • 돼지오리뿌뿌  2014-10-15 11:48 | 147.***.201.***

    추천 0

    아진짜싫당

1

히컵톡톡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검정스타킹 언제부터 [5] 콜라 716 10-15
요즘 재밌는 영화 뭐있어용~~??ㅎㅎㅎ [2] 부끄러웡 688 10-14
놀이동산에 놀러가고싶어요 ㅠㅠ 힝 [2] jesuslove 486 10-14
심심할때 다들 뭐하삼.. [6] IMAGE 두뇌풀가동이다 541 10-14
고양이카페 알바.. 해볼까요?? [3] 크리스티나 523 10-14
요즘 보통 뿌염 가격 얼마정도해요?? [2] 머그꺼야 1432 10-14
야식메뉴추천좀 부탁드려용^^ [3] 온갖추측이난무하는가운데 705 10-13
졸린데 잠이 안와요 [5] 못자겠다 진짜 451 10-13
지하철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네여ㅡㅡ; [5] TCOTC 614 10-13
어린 풋풋함은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ㅋ [3] 야매요리사 494 10-13
바쁠때는 밥먹을시간도 없어서 너무 힘듬.. [5] 천국의눈 426 10-12
샌드위치만들껀데 식빵 맛집추천좀! ㅋㅋ [3] Let it B 572 10-12
심심할때 모하삼? [4] 갤럭시익스프레스 600 10-11
피자헛 신제품;; 토핑이 2배라는 토핑킹... [5] IMAGE 띠기띠기 887 10-11
ㅎㅎㅎ귀여운 미니 사과 [5] IMAGE 쭈미니 436 10-11
오늘 날씨 추워요 ㅠㅠㅠㅠ왜죠 ㅠㅠㅠ [5] 우쭈쭈쭈쭈쭈쭈쭈쭈쭈쭈쭈 515 10-10
오리고기가 먹고싶어요... [3] 팔랑이Vv 469 10-10
아버지 운동화 좀 골라주세요~~~ >... [5] IMAGE 빈대떡앤커피 645 10-10
갤럭시노트4 포토노트기능 ㅎㄷㄷㄷ [10] IMAGE 바보똥꼬 922 10-09
헐.... 박명수 콜라보하면?ㅋㅋㅋㅋㅋ 대박 [4] IMAGE 애슐리언니 782 10-09
영화 메이즈러너 재밌나여 [1] 뿌뿌♡ 578 10-09
아이폰 시리즈 총집합 ㅎㅎ [3] IMAGE 사랑은 좋아서 그립고 그리워서 504 10-08
독서실 의자 소리 넘 시끄러움 ㅠ [6] 별명 바꾸기 짜증나 856 10-08
심심할때 뭐해야될지 모르겠음 [2] 허스키익스프레스 487 10-07
대학교 결정 어떤식으로 해야댈까..ㅎ [2] 화타아아아 499 10-0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