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직장인 한달 용돈 얼마나 되시나요?

생활의지혜 > 짠순이의 하루 밀크커피중독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7 주소복사

2014-10-14 19:52  |  129.***.20.***

저는 150만원이 월급인데요

 

100은 적금 넣어버리고

 

50으로 핸드폰비, 식비, 교통비 해치우거든요

 

개인적으로 사고싶은건 절대 못산다는..

 

직장인 한달 용돈 다들 어떤식으로 배분하시나요?

 

저만 이렇게 빠듯한건지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짠순이의 하루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1년적금추천 해주세용 ㅎㅎ!!! 레본버블티 579 10-14
한달 식비 얼마정도? 초코스틱 663 10-14
통장관리 다들 어케하세유???? 쿨같은소리하고앉아있네 672 10-13
확실히 스마트폰적금이 좋은듯 덤벼봐_★ 380 10-13
대학생 돈모으기 너무 힘들어요.. 저는시험기간입니다 606 10-13
적립식펀드 하는법 알려주세요 여자입니다 465 10-13
삼성시가총액.jpg IMAGE 로즈타일러 591 10-12
돈모으기 쉬운것같음 꼬뿍꼬뿍잉 466 10-12
신용카드 해지 관련 질문... 일본기상청 525 10-12
적금만기되서 하나 깼습니당ㅎㅎㅎ 마쉬멜로우. 467 10-11
직장인 재테크 월급관리방법입니다~ IMAGE 샤라랑 618 10-11
환전하려는데..환전할때요 꽃처럼아름다워 509 10-10
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서 디즈니 캐릭터 카드... IMAGE 플레인씨리얼 702 10-10
종잣돈 만들기 IMAGE 안녕니모 487 10-09
월 5만원 적금 넣을껀뎅 키작녀 720 10-08
국민은행 스마트폰적금 신청함 ㅋㅋ 준멘Twins 550 10-07
체크카드 신용등급 올릴 수 있나요??? 슈가설탕 435 10-07
적금 이자 높은 은행 IMAGE 중복이야? 643 10-06
다들 월급통장 어떤거 사용하세요? 피카츄♡ 457 10-06
신용카드 발급은 어디서해요? 코코랑랑 523 10-05
내집마련까지는 아니더라두.. 내방한칸 있... IMAGE 넴넴알쩌욤 474 10-05
전업주부 월급 환산하면? IMAGE 되고파너의오빠 833 10-04
저축은행금리 알아보는데...정기적금..;;; IMAGE 싸랑한다안마랴! 638 10-04
적금 드는 법좀 알려주세용 ㅠㅠ 모세의 기적 677 10-03
저축은행금리비교표!!!! ㅠㅠ... IMAGE 오전 세 시 778 10-0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