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이번주 눈매교정수술 하러가요오...

뷰티 > 여신 얼굴성형 치느님사랑합니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03 주소복사

2014-10-13 19:51  |  123.***.92.***

 

흐으.... 쌍커풀수술 한번 하긴했는데 ㅠㅠ

눈커풀이 눈을 덮고있어서 쌍수가 자꾸 풀리는거라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눈매교정수술 하러가요오 ㅎㅎㅎㅎㅎㅎㅎㅎ

헤헤헤헤헤헤 ㅎㅎㅎㅎㅎㅎ

완전 기대했던 수술이기도 해서.. 언능 하고 붓기도 빼고싶네요 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여신 얼굴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얼굴리프팅종류 너무많아요-ㅠ- 쏠라C 518 10-13
눈매교정 인아웃으로 해도되나여 휴학했습니다 538 10-12
저기..ㅋㅋ 눈성형 하러 병원갈때요 ㅋㅋ 지비지비조아 496 10-12
콧대수술은 얼마정도할까요? 비온뒤맑음 474 10-11
눈 애교살 필러 ㅜㅜㅜㅜ 할까요 ?? 해피한날만 500 10-11
코수술하려는데 실패할까봐 겁나요 이재열개나쁜놈 558 10-10
눈매교정할거당 냉면성애자 519 10-10
무턱 보톡스 맞을까해요 ㅋ [1] 곱게자란나경 811 10-09
쌍커풀 붓기 안빠져요....... [1] 코알라 705 10-09
안면윤곽수술해보신분들? 김한빈 여친 536 10-08
코필러하고 코수술 떡치기 여왕 487 10-08
코재수술생각중.. 체리메론 409 10-07
리프팅종류 너무 많아서 머리아품.. ㅊ킨을ㅅ이안ㅉ 607 10-07
지방이식 후 운동ㅠㅠㅠㅠ 갓여니 666 10-06
코수술 5일째인데ㅜ 코가 아파요 다정이 646 10-06
쌍꺼풀 수술 후 실밥자국 마음이콩닥콩닥 1246 10-05
코 수술 후에 잠잘때말인데요 깨똑왔오 782 10-05
턱살없애는법으로 보톡스 괜찮을까영? 연애불량품 911 10-05
자연스러운 코성형? 티나는 코? IMAGE 절박해요 1096 10-04
이마 성형 질문있어요! 행복하자 499 10-04
얼굴 성형 어디를 해야 인상이 달라질까요?? 이상한하루 630 10-04
지방이식 하신분~~~~ 후기좀 써주세요! 당신맘알아 409 10-03
뒤트임 수술 아무런 효과없음 ㅠ ??♥ 647 10-03
쌍수하고 얼음팩은 어디서 사면되져? 메밀꽃필무렵 694 10-03
안면윤곽주사 맞고싶은데........... 달빛별빛 581 10-0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