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엠블랙 이준 탈퇴... 연기활동 전념 [4]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Help me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34 주소복사

2014-10-13 12:44  |  157.***.238.***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어쩐지 네이버 실검에 이준이 계속 올라와있다 싶더라니..

이준이 엠블랙이랑 계약이 끝나, 탈퇴를 하고 연기자로 전향을 한다고 하네요

 

 

워낙 연기력도 좋고 영화도 찍었던 사람이라 그럴 것 같다 생각은 했지만..

남겨진 엠블랙 멤버들이 가여워요 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이정재  2014-10-14 04:19 | 165.***.32.***

    추천 0

    팬은 아니지만... 응원합니다~~~ ^,^

  • 진담월  2014-10-13 23:09 | 123.***.226.***

    추천 0

    계약끝났으니 욕할일은 아니지만 팬들 생각한번만 해주지..

  • 내사랑꽃돌이  2014-10-13 23:06 | 163.***.14.***

    추천 0

    솔까 이준없음 듣보잡인데 ㅋ

  • 후라이드  2014-10-13 17:55 | 156.***.184.***

    추천 0

    헐 진짜 ㅠㅠ 충격.... 엠블랙에 이준이 짜세였는데... ㄷㄷㄷ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완전 여리여리한 윤승아 [4] IMAGE 뱉어내지못하는안녕 658 10-13
모델뺨치는 고소영 가을 화보 [2] IMAGE 코코찡♥사랑찡♡ 674 10-13
후방주의 엄빠주의 주지훈 파격노출화보 ☆★ [2] IMAGE 표뚝딱 5375 10-12
신세경 게스시계 광고 너무 이쁜듯 IMAGE 노란리본 3055 10-12
이번에 공개된 신민아 패션 화보사진 [3] IMAGE 으엌이건또뭐에여? 681 10-12
가을양!! 찾을 것 같은 김범 화보 IMAGE 죠안 카트라이트 1276 10-12
sm 연애지도 IMAGE 달콤한 바람 1208 10-11
꼴보기 싫은 화이브라더스 우이판 ^^ [4] IMAGE 어느 날의 기억 1121 10-11
타블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하루 어린시절... [2] IMAGE 트로피 1126 10-11
제시카 타일러권 그냥 사귄다고 하지.. IMAGE 35/37/20 601 10-10
어찌?건 망할 것 같은 제시카 blanc [5] IMAGE 콧구녕26개 941 10-10
윤은혜 하이컷 화보 IMAGE 합쇼하오하게해라 915 10-10
헐 장발된 유승준 웨이보 근황사진 [1] IMAGE 모태미녀 988 10-10
린 이수 신혼여행 사진 하나도 안부럽 다 ㅋ IMAGE 서럽도록생생한감각 958 10-09
보면서 와.. 했었던 런닝맨 유인영 비율 IMAGE 아무리슬퍼도울면안돼넌 1362 10-09
제시카 사건으로 생각나는 박준형 퇴출사건 IMAGE 안녕하?요 862 10-08
원빈 여장한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IMAGE 오마이경수도 929 10-08
이혁재 사업 잘못되서 .. IMAGE 명탐ㅋㅋㅋ 696 10-08
1004 한지민 셀카 IMAGE 9 : 0 784 10-08
너무 이쁜 최희 아나운서 화보 [2] IMAGE 화장실갈까말까 959 10-07
유희열 박지선 카톡 [1] IMAGE 나는붓이다 1293 10-07
샘 오취리 인스타그램.. 초콜릿 복근 보소 [2] IMAGE Castorpollux 3274 10-07
소름돋는 이나영 머리크기 IMAGE 다이아몬드가타써 791 10-07
박명수의 무시무시한 저주... IMAGE 라스트 로미오 867 10-06
제노의 역습 [2] IMAGE 송이바다마을소녀 779 10-0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