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일중독 워커홀릭 남친 -3- [5]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초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03 주소복사

2014-10-11 14:09  |  180.***.250.***

사내커플이라서 매일 봐서 좋아요

그치만 너무 심한 워커홀릭인 남친... 어쩜 좋을까요 ㅠ

회사에서 인정받고 열심히 하는 모습보면 너무 좋은데..

여태까지 6개월 만나면서 토요일에 제대로 데이트를 해본적이 없었어요

날씨좋은 날에는 어디 놀러도 가고싶은데. . . .

둘다 31살인데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이에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소는음메메메  2014-10-11 21:37 | 154.***.46.***

    추천 0

    그렇게일하는남자가차라리나은듯

  • 부들부들  2014-10-11 19:46 | 143.***.246.***

    추천 0

    바쁜회사면 어쩔수없지않나요

  • 딸기모찌짱  2014-10-11 18:07 | 114.***.211.***

    추천 0

    에고고고 ㅜㅜ 나같아도싫져

  • 부르마블겅쥬  2014-10-11 16:39 | 141.***.51.***

    추천 0

    싫으시겠다..ㅠ

  • 호우호우  2014-10-11 14:48 | 60.***.179.***

    추천 0

    일과 결혼한 남자?ㅋ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나이속인 남자친구 [4] 체리베베 1443 10-10
연애초반..일이너무바쁜남자친구 [5] 뭐해쟈기 1202 10-10
게임하는 남자친구..ㅠㅠㅠ [4] 이나찌응 804 10-09
롱디 커플인데 벌써 식은것 같은 남친몬 [3] 좋아해 937 10-09
1000일 데이트 앞두고 싸움... [4] 체리베베 884 10-09
나한테 막말심한 남자친구...!!!!!!... [6] 호박고구마 715 10-08
사귀고나서 변한 남자친구 [3] 헤헷 1067 10-08
술만마시면 술 주정뱅이 되는 남친 [4] 하양토깽이 673 10-08
남친한테 서운할때? 화날때 어떻게 하세여 [2] 매력녀가되자 1568 10-07
내생일 잊어버린 남친 ㅡㅡ [2] 로맨스추추 1235 10-07
센스없고 눈치없는 남자친구 [3] 홍선희 674 10-07
남자친구가 자꾸 제성격을 꺽으려고함 ㅠㅠ [3] OOlilyOO 582 10-06
공부하는 남자친구... [4] 해피한날만 760 10-06
너무너무 바쁜남자!!!!!!!!!!!!! [3] 욱소녀 611 10-05
남친이 권태기왔는데요 [1] 뜻밖의 남편 630 10-05
카톡프사 꼭 해야됨? [4] 열매열매찡 1000 10-05
데이트코스 나한테맡기는 남친;; [5] 달달한거먹고싶다 646 10-05
자기가 잘못해놓고 더 화내는 남자 [3] 믿음입니다 1440 10-04
싸우고 절대 먼저 전화안하는 남친 [4] 민낯미인 963 10-04
ㅜㅜ애정표현 안하는 남친 [4] 사슴언냐 780 10-04
남자친구 혼자 여행간다는데요 [2] 마음산책 1137 10-03
밤늦게까지 술퍼마시는 남친 [5] 아메의리카노 685 10-03
잔소리하는 남자친구.. [3] 조카크레파스 821 10-02
딱 내남친같은 스타일... 남자와 여자 차이 [5] IMAGE 숨또 737 10-02
맨날 힘들고 아픈 남자친구 [5] 귤까먹는녀자 987 10-0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