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연애할때 스킨십고민.. [6]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디안 디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44 주소복사

2014-10-10 21:07  |  129.***.121.***

연애할때 스킨십문제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저는 제 남친이 너무 스킨십을 좋아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도 심해서 진짜 막 민망할정도라니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 따끔하게 말했는데도 도무지 고쳐지지가 않네요 ㅋㅋㅋ

 

머리아파요 아주그냥.....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이달콤  2014-10-10 21:25 | 180.***.144.***

    추천 0

    꼭 저런 남자가 있다니까요

  • cu우유좋아해  2014-10-10 21:22 | 150.***.63.***

    추천 0

    하지마라고 하세요 ㅠㅠ

  • 많이도먹는다  2014-10-10 21:19 | 141.***.120.***

    추천 0

    애정행각할꺼면 걍 MT가지

  • 여자~♥♥  2014-10-10 21:16 | 110.***.201.***

    추천 0

    요즘 교복입은 애들이 더 심하던데 아휴

  • 칼로물베기  2014-10-10 21:13 | 157.***.20.***

    추천 0

    길거리에서 뽀뽀좀 안햇으면 좋겟네요^^^^^^^^^^^^^^^

12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등드름 있으신분 ㅠ.ㅠ [4] 센스쟁이얌 1111 10-09
피임약질문이요 ㅠ [3] 꿈꾸는이들 602 10-09
남자 크기말인데요.... [7] 그을린달빛 2265 10-09
성관계후 생리가 미뤄질수도 있나요? [3] 알컹달컹 1016 10-08
키스의효과래요 ㅋㅋㅋㅋ [5] IMAGE 정신차리자규 939 10-08
키스할때 피해야할것 * [6] IMAGE 버터치킨카레 1253 10-07
남자친구가 다 좋긴한데요.. [6] 익명을요구 700 10-07
만약 성관계 금지 한다면?ㅋ [2] IMAGE 내가쫌이뻐 672 10-07
키스 부위별 의미 ㅋ [9] IMAGE 데이지 4319 10-06
남자가 잠자리에서 만족했을때 ㅋ [6] IMAGE 뿌이이잉잉 3245 10-06
남친친구들 만나면 음담패설;; [5] 타락천사 859 10-05
남녀의 생각차이 ㅋㅋㅋㅋㅋ [5] IMAGE 줄리엣82 1893 10-05
공공장소 애정행각 하지마세여 ㅠㅜ [3] 숨3 832 10-05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쉽이래영 ㅋ [5] IMAGE 곰탱이1 928 10-04
엄마가 피임약을 찾았어요 ㅜㅜㅜㅜ흐악 [5] 로즈몽B 683 10-04
남자 현자타임? 그게 뭐에요??? [2] 시크릿 945 10-04
남친이랑 뽀뽀는 어디서 하셨어염?ㅋㅋ [4] 슈밍 851 10-03
그놈의 방광염 ㅠ 방광염조심하셈요 태민은 나의 빛 674 10-03
사귀기전 키스했는데 [5] 설레임보다믿음 1126 10-03
남자친구한테 하고싶어라고 보내면?ㅋㅋ [6] IMAGE 낮져밤이 2358 10-02
스킨쉽 고민이요 ㅠㅠ [2] 곧떠나용 560 10-02
성관계전 걱정거리 ㅎㅎ [4] IMAGE @소스미 915 10-02
여자 마법의날일때 ㅋㅋㅋ [1] IMAGE 운동해야지 1662 10-01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 허벅지ㅋㅋ [2] IMAGE 잘난여자 1011 10-01
생리유도주사맞아보신분? 립스타그램 809 10-0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