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자가 필요해요~ ㅠㅠ외로움 ㅠ [5]

사는이야기 > 화려한 싱글 부엉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59 주소복사

2014-10-10 12:03  |  219.***.219.***

 

너무 연애를 안했나봐요, ㅋㅋ

카페나 길가다가 잘 생긴 남자만 보면 너무 설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혼자 지내는거에 익숙해?다고 생각햇는데 다 뻥이네요 ㅋㅋ

이번 크리스마스는 방콕하기싫은데....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훈녀되고파  2014-10-10 12:18 | 164.***.194.***

    추천 0

    요즘 잘생긴남자들 지짜 많은듯 ㅋ

  • 바닐라민트  2014-10-10 12:15 | 59.***.225.***

    추천 0

    크리스마스..개놔줘여 무슨 벌써

  • 별소녀  2014-10-10 12:12 | 161.***.119.***

    추천 0

    ㅎㅎㅎㅎ히히히히히히히?히히

  • 주의사항(^__^)  2014-10-10 12:09 | 114.***.234.***

    추천 0

    카페에 잘생긴 남자들 많은거가타여!!!!!!!!!!!!!! 눈돌아감..ㅋㅋㅋ

  • 뽑기사탕  2014-10-10 12:06 | 116.***.34.***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어캄?

1

화려한 싱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증거 * 안구건조증ㅗ 3586 10-09
모쏠 이신분 잇으세요 ㅠㅠ? [3] 삼삼오오모여 507 10-09
이런 남자를 만나라!! [3] IMAGE 꺄악꺄악익 531 10-08
너무 외로워요..ㅠㅠㅠㅠㅠ [1] 현명한선택 448 10-08
28살 여자 솔로는 나뿐인듯 ㅜㅜㅜㅜ [3] 홍선희 684 10-07
솔로를 위한 광고래요ㅋㅋㅋ [5] IMAGE js 427 10-07
싱글녀들 한번 모이자능 [1] IMAGE 정약용 502 10-06
소개팅할때 옷 어떻게 입고나가야댐? [2] 블락비(Block B) 562 10-06
공감되는 엄마가보낸문자... 보세요! [3] IMAGE Let it B 504 10-05
싱글인 이유 심리테스트해보깅 ㅋㅋ [4] 낑깡낑깡낑깡 562 10-05
남자 허세 이런거 너무 싫어요 [5] IMAGE 요구르트한잔할깝숑 763 10-04
여자들은 다 보인다는 여우짓 [4] IMAGE 블링블링이블리 664 10-04
바람둥이의 연애조언 [2] IMAGE 치토스는매운맛이진리 697 10-03
여자소개받은 남자카톡;;; [5] IMAGE Linda♥ 730 10-03
고백받을때 선물로 받고싶은것..ㅎㅎ [5] IMAGE 햇볕이쨍쨍 531 10-02
키큰남자가 이상형인 이유 ㅠ [3] IMAGE 송종호 876 10-02
소개팅남의 여자마음 사로잡기 ㅠㅠ [6] IMAGE 쿠레파스 937 10-01
남자손크기 vs 여자손크기 나도 이런거 ㅠㅠ [6] IMAGE 방귀끼는냥이 2949 10-01
여자에게 하면 안되는 말. 금지어모음 [3] IMAGE 임금님 934 09-30
짝사랑 공감..ㅠ [4] IMAGE 잠온다하하하 3274 09-29
여자가 남자볼때 최소기준 ㅋ [5] 녹챠빙수 796 09-29
헤어질때 아까운것들..ㅠ [5] IMAGE ㅎ유재석맘ㅎ 421 09-28
크리스마스 준비하셔야죠 여러분.. [6] IMAGE 우울하다우울해 730 09-28
솔로공감 * [4] IMAGE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왜 살이 쪘죠? 793 09-27
남자친구 없는 여자도 있나? [5] IMAGE 개가짖네월월!!!! 919 09-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