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센스없고 눈치없는 남자친구 [3]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홍선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51 주소복사

2014-10-07 11:23  |  124.***.144.***

결혼 생각하고 잘 만나고는 있는데 뭔가.....

 

센스없고 눈치없는 남자친구..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보면 제가 남친한테 요구사항이 많은건가 싶기도 한데요

 

본인이 한말에 대해서 책임감 없이 행동할때도 많고......

 

여태까지 단 한번도 남친한테 감동받거나 그런 적이 없어요......

 

좋아하면 당연히 기대나 감동같은거 받고싶고 그렇지 않아요?

 

제가 너무 많은 걸 바라는건가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지혜있는여자  2014-10-07 11:32 | 59.***.232.***

    추천 0

    아니요 많이 바라는거 아니에요 당연한걸요 뭐

  • 빨간앞지마임  2014-10-07 11:29 | 220.***.125.***

    추천 0

    졸라싫어요....

  • 좋아해  2014-10-07 11:26 | 203.***.10.***

    추천 0

    ㅠㅠㅠㅠ 결혼 갠찬겟어요?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친구가 자꾸 제성격을 꺽으려고함 ㅠㅠ [3] OOlilyOO 563 10-06
공부하는 남자친구... [4] 해피한날만 738 10-06
너무너무 바쁜남자!!!!!!!!!!!!! [3] 욱소녀 602 10-05
남친이 권태기왔는데요 [1] 뜻밖의 남편 602 10-05
카톡프사 꼭 해야됨? [4] 열매열매찡 977 10-05
데이트코스 나한테맡기는 남친;; [5] 달달한거먹고싶다 629 10-05
자기가 잘못해놓고 더 화내는 남자 [3] 믿음입니다 1419 10-04
싸우고 절대 먼저 전화안하는 남친 [4] 민낯미인 924 10-04
ㅜㅜ애정표현 안하는 남친 [4] 사슴언냐 758 10-04
남자친구 혼자 여행간다는데요 [2] 마음산책 1090 10-03
밤늦게까지 술퍼마시는 남친 [5] 아메의리카노 666 10-03
잔소리하는 남자친구.. [3] 조카크레파스 797 10-02
딱 내남친같은 스타일... 남자와 여자 차이 [5] IMAGE 숨또 732 10-02
맨날 힘들고 아픈 남자친구 [5] 귤까먹는녀자 945 10-02
연락안하는 남친 버릇 고칠수 잇을까여 [3] 사랑은봄비처럼 814 10-01
남친이랑 싸우는데 욕해요 ㅡㅡ [3] 상큼달콤핑쿠 778 10-01
여자친구 퇴근시간 까먹는다는 남친 [5] 왈츠를춰요 606 09-30
남자친구 담배때문에 싸워요 ㅡㅡ [2] 사람이꽃보다 852 09-30
답장느린 남친몬 [3] == 923 09-30
너무 바쁜 취준생 남자친구 [7] 아프고아픔 1615 09-29
남친 친구들 모임에서 전여친 얘기 [5] 민트향기 840 09-29
남자 손톱 때.... 너무 싫죠?? [4] 마음하늘 874 09-28
2년 연애 이제 지쳐요 [4] 초코브라우니 780 09-28
ㅋㅋㅋ진정한 매너남인듯 [5] IMAGE 그냥회사원 688 09-28
아이같은행동하는 남자친구 [3] 착각은 561 09-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