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상견례질문있어요.. [3]

사랑이야기 > 결혼/시집/친정 클라란스좋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25 주소복사

2014-10-06 19:24  |  221.***.198.***

 

남자친구랑 결혼얘기가 나와서 곧 상견례를 할 것 같아요 :-)

상견레질문있는데..

저희는 둘다 서울에 있고 남친 집은 서울인데 저희집은 부산이거든요

이럴경우에는 상견례를 어디서 해야할까요??

중간에서 만나는게 제일 나을까요?

조언좀 해주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거슬리는너  2014-10-06 22:41 | 203.***.95.***

    추천 0

    남친부모님 부산내려가시면 그게더 불편하지않겟어요?

  • 니나니노  2014-10-06 22:02 | 157.***.88.***

    추천 0

    그냥 어머님아버님 서울여행시켜드리세요

  • 꼴까아닭  2014-10-06 21:03 | 164.***.217.***

    추천 0

    중간이 젤좋긴한데... 중간도 웃긴게 ㅋㅋ 흠... 걍 한쪽이 올라오거나 내려가는게 나을듯

1

결혼/시집/친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신혼 집들이 ㅠㅠ 너무 힘들어요 ㅜㅜ흑 [1] 진돗개멍멍 500 10-06
남편과 아내가 꼭 해야할 것 참고! [3] IMAGE 고구마마 624 10-05
결혼은 언제쯤 해야할까요 [4] 저쪽나라 546 10-05
결혼준비할때 느끼는 남녀의 차이 [3] IMAGE 김분홍씨 565 10-04
너무 어려운 시댁 그리고 시어머니... [5] IMAGE ROYCE 726 10-04
신혼여행커플룩은 어디서 구매하세용? [6] 뷰바라기 632 10-04
결혼식 축의금 말인데요... [4] 돌아2몽 539 10-03
전 저녁메뉴 고민중... [7] 러블리아우라 568 10-03
혹시...남편이랑 방구 트셨나요? [6] 몽시리 580 10-03
결혼하고 남편첫생일 어떻게 보내셨어요?? [1] 로보트태권브이 737 10-02
집들이 음식 메뉴ㅠㅠㅜㅜ [2] 해피써냐 986 10-02
결혼하고 살이 너무 많이 쩠어요 ㅠㅠ 튤립향기 644 10-01
시어머니 생신선물이요.. 썸남썸녀 623 10-01
결혼할때 한복 맞추는게 좋을까요? [3] 물많이마시쟈 546 09-30
결혼할때 미온자의 배우자 선택 조건 [2] IMAGE 결정장애 749 09-30
시댁에 자주 전화하나요 [4] 쫄면과김밥 676 09-30
결혼 후 시댁선물ㅜㅠ [4] sydney2 1180 09-29
결혼할때 한 예물 [3] Lovely 535 09-29
혹시 부부클리닉 가보신분? [5] 내가쫌이뻐 680 09-28
신혼부부 주말에 모하세여? [4] 기분나쁨 828 09-28
외식안하는 시댁.. [4] lilyrose85 523 09-27
시부모님 집들이 ㅠㅠ 뭘해야할까싶네요 [3] park70 956 09-27
코렐 그릇 살까 생각중이에요 ^_^ [1] IMAGE 초보 645 09-27
오늘 저녁메뉴는 뭐로 정하셨어요? [3] 김지현 536 09-26
남친 누나 결혼 축의금말인데용 [3] 복잡해2 853 09-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