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요즘날씨 우울할때 어찌해야할지.. [3]

사는이야기 > 새로운 시작 30대 다시차는그리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72 주소복사

2014-10-06 17:48  |  202.***.232.***

 

요즘 왜이리 ㅎㅎ 기분이 다운되는지 말이죠..

 

요즘날씨때문일까요?

 

우울할때 어찌하시나요 다들^^

 

저는 그냥.. ㅎㅎ 그냥 그냥~ 잠이나 잡니다... ㅋㅋ

 

쿨쿨 ㅎㅎ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naany87  2014-10-06 17:57 | 147.***.242.***

    추천 0

    힘내세요..

  • 휴@  2014-10-06 17:54 | 155.***.159.***

    추천 0

    가을타나봐요...

  • 저쪽나라  2014-10-06 17:51 | 111.***.203.***

    추천 0

    날씨탓 ㅜ

1

새로운 시작 3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대한민국 소주지도라는디요 ㅋ [4] IMAGE 헤카림 577 10-05
god 콘서트 미국에서도 열리네요 [3] IMAGE 사과가튼엉댕이 620 10-05
옥수하이츠아파트 관리소장 사직서래요 [1] IMAGE 시우머니 767 10-04
박명수 별명 숙청박임 [2] IMAGE 이쁜1년 661 10-04
93년생 중국수영선수 몸매쩐다능 [1] IMAGE 내게빛이되어줘 1345 10-03
여자들 여우짓 ㅎㅎ [4] IMAGE 새쵸미 644 10-03
쓸데없이 스마트한 스마트폰 기능..ㅎㅎ [2] IMAGE 곱게 자랐어요. 610 10-02
구름이동속도 ㄷㄷㄷ [5] 햇볕이쨍쨍 690 10-02
비긴어게인 편집된 장면이래요 (스포주의) [2] IMAGE itis 652 10-01
여자들 화장할때 공감^^ [1] IMAGE 새벽내음 614 10-01
지하철 새치기유형 빡침.. [3] IMAGE 다음생에 꽃이되어 그대 곁에 858 09-30
추억의 가수 샤인아시는분?ㅋ IMAGE 과수원 877 09-30
남녀공감 백퍼센트에 도전합니당 IMAGE 13:59 681 09-29
우유업계 한계왔답니다 IMAGE 움짤요정 434 09-29
꺄아아 파스구찌 가을 신제품 맛나겠다 IMAGE 비정상회담 다니엘 667 09-28
내 이상형 탑..ㅠ IMAGE 별빛멜로디 659 09-28
결혼정보회사 등급기준;;; IMAGE ㅠㅠ2 716 09-27
서양의 인생공식이랍니다. IMAGE 프로필 수정 642 09-27
면접실수... 지난날이 기억나네요 ㅎ IMAGE 닝.겐.주.제.에 667 09-26
누가 민간인사찰하냐! IMAGE ♡♡♡우oo 743 09-26
슬픈시하나 읽고가세요. 제목은 직장인. IMAGE 뚜비두밥육뚜기밥 1865 09-25
그 당시엔 나름 신선했던 삼성 신제품 IMAGE 165/50 1092 09-25
경험없는남자 구별방법?ㅋ IMAGE 인생 한 방 바로 오늘밤 1353 09-24
웃긴 인생글귀 ㅋㅋㅋ IMAGE 팔목시계 922 09-24
요즘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ㅎㅎ IMAGE 왜때문인거져 702 09-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