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공부하는 남자친구... [4]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해피한날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57 주소복사

2014-10-06 01:34  |  202.***.112.***

국시 시험 공부하느라고 정신 없는 남친......

공부 시작한뒤로 거의 한달에 한번 만나고 연락은 거의 안해서

어제 제가 연락가지고 짜증내고 토라졌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ㅋ 휴

공부하는 남자친구.. 오늘도 따질까요 이럴꺼면 그냥 헤어지자고.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귀둥염이  2014-10-06 01:46 | 137.***.239.***

    추천 0

    이런건 따져야져 ㅡㅡ..연락안하는데

  • 우리는ㅜ  2014-10-06 01:43 | 124.***.73.***

    추천 0

    국시공부하는데 이해좀하세여 ㅜㅜㅜ

  • 하늘처럼만  2014-10-06 01:40 | 117.***.95.***

    추천 0

    참아여 ㅜㅜㅜ

  • 화장품호갱님ㅠ  2014-10-06 01:37 | 163.***.76.***

    추천 0

    공부하는 남친님 불쌍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너무너무 바쁜남자!!!!!!!!!!!!! [3] 욱소녀 611 10-05
남친이 권태기왔는데요 [1] 뜻밖의 남편 629 10-05
카톡프사 꼭 해야됨? [4] 열매열매찡 1000 10-05
데이트코스 나한테맡기는 남친;; [5] 달달한거먹고싶다 646 10-05
자기가 잘못해놓고 더 화내는 남자 [3] 믿음입니다 1440 10-04
싸우고 절대 먼저 전화안하는 남친 [4] 민낯미인 963 10-04
ㅜㅜ애정표현 안하는 남친 [4] 사슴언냐 779 10-04
남자친구 혼자 여행간다는데요 [2] 마음산책 1132 10-03
밤늦게까지 술퍼마시는 남친 [5] 아메의리카노 683 10-03
잔소리하는 남자친구.. [3] 조카크레파스 821 10-02
딱 내남친같은 스타일... 남자와 여자 차이 [5] IMAGE 숨또 737 10-02
맨날 힘들고 아픈 남자친구 [5] 귤까먹는녀자 985 10-02
연락안하는 남친 버릇 고칠수 잇을까여 [3] 사랑은봄비처럼 843 10-01
남친이랑 싸우는데 욕해요 ㅡㅡ [3] 상큼달콤핑쿠 811 10-01
여자친구 퇴근시간 까먹는다는 남친 [5] 왈츠를춰요 624 09-30
남자친구 담배때문에 싸워요 ㅡㅡ [2] 사람이꽃보다 868 09-30
답장느린 남친몬 [3] == 957 09-30
너무 바쁜 취준생 남자친구 [7] 아프고아픔 1663 09-29
남친 친구들 모임에서 전여친 얘기 [5] 민트향기 876 09-29
남자 손톱 때.... 너무 싫죠?? [4] 마음하늘 906 09-28
2년 연애 이제 지쳐요 [4] 초코브라우니 800 09-28
ㅋㅋㅋ진정한 매너남인듯 [5] IMAGE 그냥회사원 706 09-28
아이같은행동하는 남자친구 [3] 착각은 570 09-27
결혼에 대해 아무말이 없는 남친 [4] 꿀꿀꿀꿀 779 09-27
여자친구있는 티 안내는 남자친구님 [5] 연애노잼 1239 09-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