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혹시 날파리없애기 아시는분 ㅠ

생활의지혜 > 살림의 여왕 떡볶이매니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95 주소복사

2014-10-04 12:28  |  218.***.157.***

윽......

냉장고 주변에 날파리가 득실득실........

문열어놔도 없어질 생각을 안함.................ㅠㅠㅠ흑흑.....

혹시 날파리없애기 아시는분 ㅠㅠㅠㅜㅜㅠㅜ...

식초로 뭐...어떻게해서 하면 된다고 하던뎅 ㅠㅠㅠㅠ

지금 너무 급해요!!!!!!초 급함 ㅜㅜ흑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살림의 여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ㅠㅜ씽크대하수구청소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첫눈이내려 805 10-04
탄산음료로 화장실 냄새 제거하기! IMAGE 하하하하 914 10-03
겨울 극세사 이불 빨래 해볼까? 봄이오면 941 10-03
화장실물때제거할때 치약을 사용해보세요 qqiipp 892 10-03
김치국물 지우는법 참고하세요 IMAGE 뽑기사탕 1201 10-02
냉장고전기절약방법 팁! IMAGE 별소녀 730 10-02
정전기청소포 활용했지요. IMAGE 복숭아같아 824 10-01
밤새 오븐청소해따아.. IMAGE 끄쩍거려 731 10-01
극세사소파청소 -0-! IMAGE 웃자웃자구 929 09-30
(살림정보) 기름얼룩제거 해보삼 IMAGE 히릿히릿 869 09-30
젖은신발 신문지로 말리깅 * IMAGE 뚜둥!결투다 1734 09-29
강아지털 제거하는 방법~~~ IMAGE (오)레오 1197 09-29
수세미 소독해서 쓰세요! IMAGE 에이펑펑 933 09-28
생선그릴청소 :-) IMAGE 치즈쪼앙 772 09-28
욕조 물때 어떻게 없애냐면~ IMAGE 양사과씨 817 09-27
물얼룩지우기ㅎㅎ IMAGE 에프리코트 701 09-27
식기세척기 청소하기 룰루랄라 IMAGE 아ㅏㅏㅏㅏ★ 1012 09-26
완전 쉬운 매트리스 청소 IMAGE 리코타샐러드 743 09-26
팬 청소법! 알려드림-3- IMAGE ♥-▽-♥ 758 09-25
가죽소파 청소! 낡은소파 새것처럼 만드세용 IMAGE 검정색마카롱 2121 09-25
깨진유리조각치우는법 !! IMAGE 순수해지고시픈 2163 09-24
카페트청소방법 ㅎㅎ IMAGE 이쁜말쓰기 1123 09-24
믹서기 청소방법 ㅎ IMAGE 근육형몸매 1787 09-23
양파와인만들기 해보신분? 난항상예뻐 1334 09-23
움짤로 보는 콜라 활용법 IMAGE 아침의응가 1112 09-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