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신혼여행커플룩은 어디서 구매하세용? [6]

사랑이야기 > 결혼/시집/친정 뷰바라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28 주소복사

2014-10-04 01:34  |  134.***.198.***

안녕하세용 >.< 정신없이 결혼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당~^^

 

다름이 아니라 태어나서 커플티는 단 한번도 안입어봐서 그런데...

 

신혼여행커플룩은 어디서 살수 있는건가요?????

 

인터넷쇼핑몰 말고 오프라인에서는 파는곳이 많이 없는건가요???

무난하게 많이 튀지 않는 옷을 구매하고 싶은데..

돌아다녀도 많이 보이지가 않아요 ㅠ =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미안해솔직하지못한내가  2014-10-04 23:37 | 129.***.66.***

    추천 0

    이쁜거많은데 얼마나 깔끔한걸 원하시는건가..??^^

  • 닉네임 뭐 별다를꺼있나  2014-10-04 18:15 | 155.***.215.***

    추천 0

    어딜돌아다니신건지...

  • 나빼고 다 행쇼  2014-10-04 12:53 | 202.***.122.***

    추천 0

    오프라인은 진짜 옷 너무많은데 ㅎㅎ 백화점만 가봐두용 ㅎㅎㅎㅎ

  • 케이윌(김형수)  2014-10-04 12:21 | 180.***.227.***

    추천 0

    깔끔 하게 그냥 유니클로나 라코스테 이런거 멘투나 면티 이쁘던데

  • 엔드앤드  2014-10-04 06:59 | 128.***.23.***

    추천 0

    오프라인은 잘 없던데 그냥 브랜드에서 똑같은 옷 ?????

12

결혼/시집/친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결혼식 축의금 말인데요... [4] 돌아2몽 538 10-03
전 저녁메뉴 고민중... [7] 러블리아우라 566 10-03
혹시...남편이랑 방구 트셨나요? [6] 몽시리 580 10-03
결혼하고 남편첫생일 어떻게 보내셨어요?? [1] 로보트태권브이 734 10-02
집들이 음식 메뉴ㅠㅠㅜㅜ [2] 해피써냐 982 10-02
결혼하고 살이 너무 많이 쩠어요 ㅠㅠ 튤립향기 644 10-01
시어머니 생신선물이요.. 썸남썸녀 621 10-01
결혼할때 한복 맞추는게 좋을까요? [3] 물많이마시쟈 544 09-30
결혼할때 미온자의 배우자 선택 조건 [2] IMAGE 결정장애 749 09-30
시댁에 자주 전화하나요 [4] 쫄면과김밥 675 09-30
결혼 후 시댁선물ㅜㅠ [4] sydney2 1179 09-29
결혼할때 한 예물 [3] Lovely 535 09-29
혹시 부부클리닉 가보신분? [5] 내가쫌이뻐 680 09-28
신혼부부 주말에 모하세여? [4] 기분나쁨 823 09-28
외식안하는 시댁.. [4] lilyrose85 523 09-27
시부모님 집들이 ㅠㅠ 뭘해야할까싶네요 [3] park70 955 09-27
코렐 그릇 살까 생각중이에요 ^_^ [1] IMAGE 초보 640 09-27
오늘 저녁메뉴는 뭐로 정하셨어요? [3] 김지현 536 09-26
남친 누나 결혼 축의금말인데용 [3] 복잡해2 845 09-26
요즘 유명한 결혼 사진 촬영하는곳 추천좀... [1] 화장품호갱님ㅠ 700 09-26
지금 남자친구와 결혼 생각 있으세요? [2] 하면된다 830 09-25
결혼비용 어느정도 들까요? [4] 윤미뢰 852 09-25
결혼하고싶어지는사진 [2] IMAGE 연애는어렵다 1855 09-24
인기신혼여행지 추천! :) IMAGE 데이지 920 09-24
시댁가는 차.... [1] IMAGE 양심껏살자 863 09-2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