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여자직장상사 자꾸 힐끔거리는거 보기싫어죽겠어여! [3]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덕분에살았어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09 주소복사

2014-10-03 16:45  |  118.***.191.***

 

으아악!!!!!!!!!!!!

쳐다보려면 제대로 보라고 그냥!!!!!!!!!!!!!!!!!!

 

여자직장상사 왜자꾸 힐끔거리는지 물어보고싶을정도임..

 

왜그러는거져?

 

처음에는 난 내얼굴에 뭐가 묻은줄 ㅡㅡ

그게 아니엿음.

 

아 짜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쳐다보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재판에서이겨  2014-10-03 19:18 | 110.***.224.***

    추천 0

    물어바요 왜그러냐구

  • 막내?꼼  2014-10-03 18:01 | 129.***.60.***

    추천 0

    헐 ㅎ 왜그려집

  • 맘스터치  2014-10-03 17:24 | 59.***.39.***

    추천 0

    ㅋㅋㅋㅋㅋㅋ그런버릇 가지고잇는사람 아님?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퇴직금 계산해서 물어보려고하는데 언제말하죠.. [2] 꺄꺅거리지마 553 10-02
오늘 첫출근이었는데.. 내일 출근하기싫어요 [5] 잠온다졸려 430 10-02
직장에서 뒷담화까는 사원들 [3] ㄴgive love 578 10-02
퇴사예정인데 회사회식 참석해야되나요 [3] 황금막내 598 10-01
신입사원 고민좀 듣고가세요 [5] 빠끔빠오주옹 440 10-01
직장상사분이 남자소개시켜주신다는데.. [3] 로렌스리차드 509 10-01
직장생활 잘하는법좀 알려주세요. [4] 사자가말했따 505 09-30
직장인분들, 나 자신과의 약속 잘 지키고... [4] IMAGE 어른고양이 1086 09-30
직장인 칼퇴근시키는 국내기업들.. 부럽다. [8] 녹챠빙수 705 09-30
알바공감! 고마운 편의점손님 베스트 ㅎ [5] IMAGE 제트스트rim 684 09-29
알바공감.. 편의점 진상손님 베스트... [6] IMAGE 제트스트rim 545 09-29
취업이 안되요 너무 힘들어요 [14] 아닌데에~~? 684 09-29
2014 삼성입사시험문제래여 [2] IMAGE 우울하다우울해 672 09-28
퇴근하고싶다 [5] 정보없음 484 09-28
직장생활하면 다 살인충동느끼나요? [8] RARARA 541 09-28
직장상사 욕하는거 습관됨 ㅠ [5] 임금님귀는당나귀 466 09-27
직장 그만두고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요.. [4] 계피, 토계피 642 09-27
갑자기 권고사직.,. [5] 후니훈♡ 489 09-26
일 못하는 사람.. 그게 바로 접니다. [5] 휴으우우우 648 09-26
회사사수땜에 스트레스 ㅋ [3] 차카게살자헷 729 09-25
일하기싫어요 [4] 사랑해 닉첸 801 09-25
인사담당자가 뽑은 잉여스펙 ㅋㅋㅋㅋ [12] IMAGE 푸른늑대 860 09-24
저 계약직인데요.. [10] 된장님 원장찌개드세요 534 09-24
퇴사할때 말로 해도되나요? [8] 아침일찍일어난새가더피곤 871 09-23
알바비 미지급 신고하려구요 [5] 경호언니 1046 09-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