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어느덧 시간이.. 고 최진실씨 6주기입니다.. [3]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별안간 뿌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54 주소복사

2014-10-02 21:13  |  161.***.153.***

 

 

그곳에서 부디 장미빛 인생이기를.. 바라고 또 바랬던 고 최진실

벌써 우리곁을 떠난 시간이 6년이나 되었네요

오늘이 6주기라고 합니다..

시간 참.. 애석하게 빠르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만두나라찐빵공주  2014-10-03 02:30 | 161.***.17.***

    추천 0

    그때 진짜 너무 충격적이었는데.....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구나

  • chanyeol  2014-10-03 02:27 | 113.***.127.***

    추천 0

    진짜최진실의연기력은대단했는데ㅠ아까운여배우 그래도환희랑준희가잘성장하고있어서다행입니다

  • 나당ㅎ.ㅎ  2014-10-02 21:16 | 210.***.143.***

    추천 0

    당시엔..김희애,채시라,김혜수.. 모두 영화에서 실패했지만..최진실만 영화, 드라마,cf..모두 퀸이 었다.참 시간이 갈수록 아까운 배우..그처럼 자연스럽게캐릭터에 녹아들어간 연기하는 배우가 흔치 않다..그립고..그립다...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손호영 인스타그램 [3] IMAGE (*^▽^*) 864 10-02
손연재 김윤희 셀카 ㅎㅎ 다들 이쁜 요정들 IMAGE 양반부녀자 730 10-02
중국팬미팅 현장에서 소녀시대 태연 눈물 ... IMAGE 웰시코기더럽...the love... 781 10-02
감성돋네요.. 소격동 아이유 버전 너무 ... IMAGE 이태일성애자 528 10-02
jyp 한나 자살.. 공황장애때문에... IMAGE 엑 솜 537 10-02
태연 눈물 호소 쑈처럼 느끼는건 나뿐? IMAGE 외모지상렬주의 522 10-02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부인했는데 디스패... IMAGE 축구왕숯갈비 489 10-02
소격동 아이유 버전 표절논란??? IMAGE ㅂㅕ락식혜 445 10-02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그러게 왜그랬어~ IMAGE KIN 사이다 803 10-02
JYP 출신 한나 자살소식... IMAGE 상두야! 하고가자 689 10-02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부인 [3] IMAGE 김 삼 세 605 10-02
요즘 이래저래 말이 많은 배용준 공항에 ... IMAGE 없다할게없어 658 10-02
엠씨몽 컴백.. ;;; IMAGE 순둥이아닌데 698 10-02
이혁재 아파트 경매... 얼마나 힘들까나.. IMAGE 젤바른스님 657 10-02
남신 정우성 잘생겼어! IMAGE 박둥둥 773 10-02
아련미 쩌는 구혜선~~~~ IMAGE 또또맨 645 10-02
박제하고싶은 이종석 수트 화보.. ㅠㅠ IMAGE 스젤찡(찡) 1041 10-02
고현정 살 되게 많이 찐듯 이채린맘 1059 10-01
죄지은듯 소녀시대 8명 출국 [3] IMAGE 나를보면메일확인하라고해줘 936 10-01
박수진은 정말 너무 이쁘네요 IMAGE 아이키커 704 10-01
140930 제시카 사옥짤 이거 사실인가?? [1] IMAGE 손깍지 1007 10-01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아이유 버전 티저 IMAGE BHC핫후라이드 584 10-01
여배우 중 갑인 것 같은 홍은희 나이가 ... IMAGE 어허,그러는거아니야 1109 10-01
소녀시대 중국 팬미팅으로 시무룩하게 출국 IMAGE 순둥이아닌데 826 10-01
아 ㅡㅡ 기안84 복학왕 뭐임...??? IMAGE 아이스타일 825 10-0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