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스킨쉽 고민이요 ㅠㅠ [2]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곧떠나용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60 주소복사

2014-10-02 17:35  |  152.***.214.***

 

연애초반에는 만날때마다 하고 싶어앴는데

요샌 자꾸 피곤하다고 그러네요 ..ㅠㅠ

이젠 매력이 없어서 그런걸까여 ㅠㅠ???

대놓고 왜그러냐고 ㅇ물어볼수도 없고..ㅠㅠㅠ

이런 스킨쉽 고민 어떻게 하져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박차녈잉  2014-10-02 20:39 | 124.***.29.***

    추천 0

    스킨십에 집착을 안하면 될듯

  • 꼴까아닭  2014-10-02 18:48 | 150.***.191.***

    추천 0

    ㅜㅜ 진짜 피곤한거아닐까여

1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성관계전 걱정거리 ㅎㅎ [4] IMAGE @소스미 916 10-02
여자 마법의날일때 ㅋㅋㅋ [1] IMAGE 운동해야지 1663 10-01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 허벅지ㅋㅋ [2] IMAGE 잘난여자 1014 10-01
생리유도주사맞아보신분? 립스타그램 811 10-01
남친 이벤트.. 뭐가 있을까용? [1] 꿈은무조건크게 848 10-01
남친이랑 관계 질문이요 [6] 행운☆★ 802 09-30
남친이랑 진도가 너무 너무 빠른데 ,.. ㅜ [7] 살찔굴굴 900 09-30
피임약 몸에 안좋아요? [5] 아이폰4 647 09-30
피임주사인가...? 혹시 맞아보신분있으세용? [2] a1234 646 09-30
다음달 피임약 먹는 방법.. 오늘같아야만할텐데 946 09-29
관계하기 싫은 남자 랭킹ㅋㅋㅋ [3] IMAGE 뽀로롱마녀사냥 850 09-29
남자친구가 배에 뽀뽀를!!!!! [2] 꼬맹마술75 918 09-29
첫 소개팅에서 키스했..어요 헷 [3] 아웃도어왕 852 09-28
밤에 이긴다는 뜻..? [2] 갱♥ 790 09-28
남녀 키스, 어떤 타입? [5] IMAGE 요미~ 803 09-27
관계할때 신음소리 ㅋㅋㅋㅋ [4] 오오미 1291 09-27
검사때문에 산부인과 왔습니당 [4] 미운오리고기 736 09-26
술먹고 썸남한테 뽀뽀했음 ㅜ [3] 초코스틱 1292 09-26
남자친구 키스 잘 못하는듯.... [2] 로스팅꼬꼬마 1090 09-26
커플 잠자는 자세 IMAGE 바보야 1774 09-25
이성친구랑 스킨쉽 어디까지? 사랑맑음 1586 09-25
남자 스킨쉽이 무서워요 ㅠ.ㅠ 컬러노트북 1244 09-24
사귄지 일주일 뽀뽀하려는 남친 해피한날만 1446 09-24
가슴이 너무 작아서 스트레스 ㅠ0ㅠ [4] 소심소심소심 983 09-23
첫데이트에서 잠자리...? [7] 플레인씨리얼 1062 09-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