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첫사랑 잊지못하는 여자분들도 있나요 [9]

사랑이야기 > 저 남잔데요… 천국의태양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98 주소복사

2014-10-02 13:20  |  220.***.152.***

갑자기 궁금해서요

저는 첫사랑이랑 헤어지고 나서 너무 힘들어서

몇달을 술이랑 살았는데

저처럼 첫사랑 잊지못하는 여자분들도 있나 싶어서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9건)

등록
  • 야야야삼촌  2014-10-03 21:10 | 134.***.75.***

    추천 0

    오호 맞아 미안함이 큰듯 !!!!!

  • 멘탈미남(23세.내남편)  2014-10-03 21:07 | 123.***.201.***

    추천 0

    저는 잊지못하는건 아니고 아련하고 미안한 감정은 남아요 ㅋㅎ

  • 닉세타타타가가타ㅏㄱ  2014-10-03 15:45 | 113.***.155.***

    추천 0

    없어요

  • 내최애는김종인  2014-10-03 15:42 | 155.***.189.***

    추천 0

    기억에 남는건 나한테 제일 잘해줬던 남자뿐...?????

  • 김민석 집사람  2014-10-03 10:20 | 152.***.100.***

    추천 0

    여자한테 첫사랑은 의미없죠 뭐 있을수도 잇겟지만....

12

저 남잔데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좋아하는 여자가 없는게 고민입니다 [4] ㅇㅇㅇㅇ 679 10-02
여자친구 심리를 도저히 모르겠어요 ㅠㅜ [3] 펭귄아가자 528 10-01
여자친구 이벤트 해주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 ㅠ [2] 헐뭐임ㅋㅋ 521 10-01
연애할 때 나타나는 남자의 5대 적수 [11] 임걱정 646 09-30
여자친구랑 당일치기로 여행할곳 [3] 퓨퓨 706 09-30
여자친구와 너무 자주 다툽니다 [2] 83년생 695 09-30
여친이 걱정인형 만들어줬어요~ [4] 헐뭐임ㅋㅋ 706 09-29
여자친구가 돈을 안씁니다.. [3] 여기저기님 601 09-29
남자가 좋아하는 스타일 ! [1] IMAGE SBS스페셜 767 09-28
여친이 전남친을 아직 못잊는것 같아요 [2] 헬프미 893 09-28
여자는 선물공세에 약한걸까요? [2] 소주1병 702 09-28
20대후반 커플링 질문이요 [3] 애송이 909 09-27
지쳤다는 여자친구 ㅠㅠㅠ [4] 1362 09-27
해외 장거리 연애 중... [3] 너랑나사이 774 09-26
여자친구 부모님 인사 선물 ? [5] 진짜궁금 1407 09-26
자꾸 삐지는 여친 어떻게하면 좋죠? [1] 유지 880 09-25
술 싫어하는 여자친구 [3] 비공개 732 09-25
여자친구랑 방구트면 안되는 이유 [2] IMAGE 힘듦다 1585 09-25
이성간 친구가 가능하다 생각하세요? [4] 컬러노트북 990 09-24
저기... 여자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3] IMAGE 헐진심 1167 09-24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케익만들어 주려구요 [4] 많이도먹는다 919 09-23
커플링 언제 하면 좋을까요 [3] 내인생봄날 831 09-23
여친이랑 데이트 주로 뭐하세요? [3] 비공개 996 09-22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스타일 IMAGE 멘붕 1366 09-22
오늘 소개팅했어요 1004 09-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