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우주자체가 어느생물의 뇌속이라면? 이런상상

사는이야기 > 펀&펀 반 율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75 주소복사

2014-10-01 20:47  |  124.***.107.***

 

 

최근 우주를연구하는 과학자들이 흥미로운이론을 재기했는데 우주자체가어느생물의 뇌속이고 우리들은 그저 흔하디 흔한 세포라는겁니다 ㄷㄷ;; 놀랍도록 닮아있네요.. 정말 무서운 이야기에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펀&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러시아 흔한 견인... 역시쌔다! 선녀와사겼꾼 533 10-01
핸드폰 패션임.. 심히 당황스러움... IMAGE 중년탐정김전일 559 10-01
어느술집의 장사노하우? ㅋ IMAGE 브루스 힐리스 726 10-01
디즈니랜드 1호 입장권 ㄷㄷ;; IMAGE 니꼬라지 개이지 1031 10-01
조폭 돼지.. 눈마주치지마라 IMAGE 슈퍼그냥줘 822 10-01
넌 걍 집에나가~~ ㅋ IMAGE 레오나르도 빚갚으리오 661 10-01
소름끼치는 문장만들기 놀이.jpg IMAGE 누나의로망 792 10-01
어느 대학생의 PPT능력 IMAGE 우찌만말고 818 10-01
좋은 아빠 되기 프로젝트 - 귀여운 코스프레 IMAGE 쨉쨉원투!!!! 503 10-01
축구왕 슛돌이 독수리슛 IMAGE 좀만놀아 910 10-01
계획된 세레모니 ㅎㅎ IMAGE 쏘라 564 10-01
중고나라 직거래 ㅎ IMAGE 너랑나랑 528 10-01
막노동판에서 제일 듣고 싶은말 IMAGE 소울 723 10-01
하연수의 차원이 다른 썩소 매력있다~~ㅋ IMAGE 잘만피시 948 10-01
YG 저격수 김용호기자 진실은 밝혀져야함 IMAGE 글래머에디터 760 10-01
한국의 9대 재벌가문들 집안화목도임 ㅋ IMAGE 광식이동생 변태 988 10-01
김구라 핵직구 현영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농약마시고 쿠우 653 10-01
일본아이돌 시선강탈 개웃김주의 IMAGE 히웅으우융 600 10-01
싸우는 것도 다 한때다 얘들아ㅋㅋㅋㅋㅋ IMAGE 오이날다 561 10-01
한국의 적은 한국... 있는놈들이 다해먹는세상 IMAGE 복날의 개를 좋아하세요? 522 10-01
여자들이 옷이 없는 이유 정말 사실임 ㅋ IMAGE 반zlor 728 10-01
남자들 고통의 순간 IMAGE 엔빵 680 10-01
ㅇ를 쓰는 방법 IMAGE 치맥 573 10-01
롯데리아 빅불버거 이상과 현실의 차이;; IMAGE 파란하늘 724 10-01
판타지 테니스 만화! 에슈라인 875 10-0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