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개막장 동네운동회도 아니고... 인천아시안게임 개판이네요

TV연예 > 스포츠 늬우스 일행공무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33 주소복사

2014-10-01 16:06  |  128.***.121.***


아시안게임 남자 하키시간을 전화한통으로 ㅋㅋㅋ 오후 7시였던걸
오후 4시 30분으로 바꾸는 병신들..
인천아시안게임 개판 또 인증 ㅡㅡ..
아마 이거일것 같아요

 

 

 

"야 ..축구 중계해야 하니깐 시간 좀 땡겨서 결승전 해.
그럼 TV 내보내줄테니깐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스포츠 늬우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수영 황제 펠프스 음주운전.. 술이문제군 IMAGE 짱구맘 579 10-01
한국의 최연소 금메달리스트 IMAGE 개발을개발로함 698 10-01
인천아시안게임 축구결승전 누가 올라올지 IMAGE 암흐갓듀 478 10-01
인천아시안게임 폐막식 주제 ㅋㅋㅋ 존나 ... IMAGE 두둠두두둠 622 09-30
인천아시안게임 카바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인... IMAGE 6월의곤듀곤듀!! 551 09-30
내일 맨유 트위터에 박지성 관련 흥미로운... IMAGE 워후워후 622 09-30
한국 태국 축구 전반전 2-0 리드하고 ... IMAGE 새글 당당하게화이팅얍 594 09-30
인천아시안게임 여자복싱 인도코치 격하게 항의 IMAGE 그래서박효신은살아있대? 637 09-30
한국 최연소 금메달 14세 박성빈군 IMAGE 오즈의맙소ㅅㅏ 702 09-30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 역전패 ㅠㅠ 수고하셨어요 IMAGE 운도형 밴드 474 09-30
신기한 당구 묘기 IMAGE 샤방샤방 562 09-30
잘못된 슬라이딩 IMAGE 나리 546 09-30
오승환 38세이브 달성 IMAGE 한 라인 648 09-29
유리베 감독 승리 IMAGE 낀카 479 09-29
다저스 커쇼 카디널스 웨인라이트 IMAGE 실루엣 551 09-29
메이저리그 투수개인 타이틀 잊어 641 09-29
한국 야구대표팀 금! IMAGE 실루엣 521 09-29
임용규 정현 남자복식 금 IMAGE 아카시아 628 09-29
장현수 골 일본꺽고 4강진출 IMAGE 라떼시키신 559 09-29
슈틸리케호 1기 발표!! IMAGE 니꼬라지 개이지 681 09-29
아시안게임 야구 2연패 달성!! 병역혜택까지 IMAGE soyz 585 09-29
최악이었던.. 조직위원장은 사퇴해라 인천... [1] IMAGE 릭민완셩진디재쵸쥰쫑탬샨♥ 543 09-28
이적 다저스 스타디움 방문 IMAGE 까꿍까꿍 494 09-27
남자 3전 전승 8강행! IMAGE 내가짱이오 478 09-27
트라웃 36호 홈런 MVP 굳히기 IMAGE 뭐라하지마세요! 521 09-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