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이랑 관계 질문이요 [6]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행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99 주소복사

2014-09-30 23:04  |  155.***.20.***

 

음......

 

관계를 하고 싶은데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어. 라는 말이랑

준비가 안되서 지금은 하기싫어. 라는 말이랑 무슨 차이에요?

 

남자입장에서 봤을때... 무슨 차이인가요??????

 

남친이랑 관계... ㅠㅠ 고민이 많아요.

 

흠;;;; 대체 어떻게 말해야 좀 납득을 시킬 수 있는지..

전 아직 준비가 안됐거든요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잎새달qp  2014-10-02 02:52 | 125.***.181.***

    추천 0

    나도 저 두마디의 차이를 모르겟다 ㅋㅋㅋ 말장난 같아요

  • 코코아당도30%  2014-10-01 21:30 | 210.***.35.***

    추천 0

    이런건 근데 하고플때해야해요 납득시키고 이런거 필요없엄

  • 준동사ㅅㅅㅣ발  2014-10-01 16:08 | 161.***.49.***

    추천 0

    하기싫다고 하는데 지랄하는 새끼가 이상한 새끼지

  • 다이어트는내일부텨  2014-10-01 09:51 | 141.***.171.***

    추천 0

    걍 언니가 안하구싶으면 안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이런걸 고민해여

  • 박터지는웃음  2014-10-01 04:29 | 61.***.160.***

    추천 0

    들중 한쪽이라도 안하고 싶으면 안하는거지 그걸 왜 고민해야하죠 ???

12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이랑 진도가 너무 너무 빠른데 ,.. ㅜ [7] 살찔굴굴 896 09-30
피임약 몸에 안좋아요? [5] 아이폰4 641 09-30
피임주사인가...? 혹시 맞아보신분있으세용? [2] a1234 642 09-30
다음달 피임약 먹는 방법.. 오늘같아야만할텐데 943 09-29
관계하기 싫은 남자 랭킹ㅋㅋㅋ [3] IMAGE 뽀로롱마녀사냥 847 09-29
남자친구가 배에 뽀뽀를!!!!! [2] 꼬맹마술75 914 09-29
첫 소개팅에서 키스했..어요 헷 [3] 아웃도어왕 845 09-28
밤에 이긴다는 뜻..? [2] 갱♥ 785 09-28
남녀 키스, 어떤 타입? [5] IMAGE 요미~ 799 09-27
관계할때 신음소리 ㅋㅋㅋㅋ [4] 오오미 1279 09-27
검사때문에 산부인과 왔습니당 [4] 미운오리고기 731 09-26
술먹고 썸남한테 뽀뽀했음 ㅜ [3] 초코스틱 1278 09-26
남자친구 키스 잘 못하는듯.... [2] 로스팅꼬꼬마 1086 09-26
커플 잠자는 자세 IMAGE 바보야 1760 09-25
이성친구랑 스킨쉽 어디까지? 사랑맑음 1577 09-25
남자 스킨쉽이 무서워요 ㅠ.ㅠ 컬러노트북 1237 09-24
사귄지 일주일 뽀뽀하려는 남친 해피한날만 1437 09-24
가슴이 너무 작아서 스트레스 ㅠ0ㅠ [4] 소심소심소심 978 09-23
첫데이트에서 잠자리...? [7] 플레인씨리얼 1058 09-23
생리 미루는 약이 피임약이에요? [1] 새로운아몬드 1240 09-23
남친이랑 속궁합 안맞는듯 ㅠ,ㅠ [7] 착잡하다 1927 09-22
산부인과진료 말인데요 [4] 쮸우우우 1059 09-22
엄마가 남자친구랑 관계했냐고 물어봤어요 ㅠ3ㅜ [6] 내꾸양잉뿡 1247 09-21
남친이랑 일주일에 관계 몇번해염? [7] 민트~♥ 2370 09-21
나이에 맞는 연인 평균 관계횟수 ㅎㅎ [11] IMAGE 양념순살치킨 7368 09-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