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카탈루냐 분리독립 투표 보류 결정

사는이야기 > 세상에 이런일이 나도 아내가 입었으면 좋겠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96 주소복사

2014-09-30 17:46  |  125.***.175.***

 

세계의 여기저기에서 분리독립 목소리가 커지나봐요~ 영국의 스코틀랜드 분리독립에 이어 스페인의 카탈루냐가 분리독립 투표가 있었는데요 주민투표가 몇년걸릴꺼라고 하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세상에 이런일이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방송에서 성추행? ㅡㅡ;' IMAGE 히랴히라 952 09-30
(엽기사건) 누드모델 후기 IMAGE 렌즈빼고자자 1551 09-30
인천아시안게임 대만취재진 민폐갑 IMAGE 난짜증이나요 869 09-30
킬러조 움짤.gif IMAGE 신선한언니 1419 09-29
크리스피도넛 왕더즌 로맨스가더필요해 706 09-29
언제부터 장애인마크 뜻이 VIP였죠? IMAGE 키드캐드슨 824 09-29
홍콩 도심 점거 시위 이유는? IMAGE 서zl 617 09-29
라오스 농업 혁명 우와;; IMAGE 현실같은 환상 539 09-29
일본 온타케산 화산 폭발 레알임?? IMAGE 별 love 562 09-29
오바마 IS 과소평가 시인... 그래도 ... IMAGE 뽀글뽀글★ 552 09-29
버거킹 신메뉴 실사 ㄷㄷㄷ IMAGE 빠운스~빠빠!! 554 09-29
세계에서 가장 비싼 그림 IMAGE 배가고프다메요 704 09-29
태국동물원 호랑이 IMAGE 탱그르 1031 09-29
할말이 없네! IMAGE 또롱 749 09-29
미국엽기사건 ㅡㅡ;; 예수상 10대 논란 IMAGE 타워팰리스 1057 09-28
독수리 실제크기 IMAGE 내이름은기요밍 1995 09-28
파도만들기.. 이거 가능한건가요? IMAGE 중계일호 703 09-28
안전불감증....이러다 추락사고나는거임. IMAGE 완전니가별로 569 09-28
건국대학교 축제 주점홍보하는 학생들 모습 IMAGE 낮술한잔 988 09-27
[어이없음주의] 여자의 고백 IMAGE 말랑카우 493 09-27
일베충 박멸법;;; 효과적임. IMAGE 은근히꼴통 638 09-27
개복치 크기 대박이네요 ㄷㄷㄷㄷㄷ IMAGE 뚜루루루룹 989 09-27
개복치 크기 대박이네요 ㄷㄷㄷㄷㄷ 뚜루루루룹 587 09-27
현기의 내수와 수출의 차이!! IMAGE 이케 553 09-26
궁금한이야기Y 스토커살인사건 mango4rang 929 09-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