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내일 구썸남 생일인데 연락해볼까요? [3]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sadystar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51 주소복사

2014-09-30 17:08  |  180.***.219.***

연락하고 지내다가 흐지부지 끝냈던 구썸남 생일인데....

연락한번해볼까요.....?? 사실 저는 아직 잘 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거둔요... ^-^;

자존심때문에 연락하지 못했었는데.. 생일 핑계로 잘지내냐고 연락한번 해볼까용?

소심쟁이라 조언부탁해용!!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LEO.  2014-09-30 23:22 | 129.***.4.***

    추천 0

    저는 연락 먼저라고싶어도 ㅜㅜ 할 껀덕지가 없어요

  • 단호박많이삶아  2014-09-30 22:51 | 202.***.84.***

    추천 0

    괜찮은 방법이네요

  • 체함  2014-09-30 22:19 | 120.***.57.***

    추천 0

    본인이 잘해보고싶은 생각이 잇다면 좋은 구실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썸탈때 참고하세요! [8] IMAGE 난빨간케익 1580 09-30
썸남 연락두절..ㅋ [2] 시방새방 1433 09-29
소개팅할때 데이트 뭐하셨어요? [4] 부엉이 659 09-29
썸남카톡왓는데 이거 호의인가요 알락큐! 729 09-29
썸 기간에 다른 여자 만났다면요? [2] 해피해피하자 921 09-29
저 오늘 썸남한테 선톡하려구요 ㅋㅋ [1] 나에게 ♥ 841 09-28
썸남 심리 대체 뭘까요 [3] 님-_- 920 09-28
썸이 너무 길어염.....ㅠㅠㅠ [6] 노을빛 957 09-28
썸남..ㅠㅠ비매너ㅜ ㅜㅜ [2] 매력녀가되자 704 09-27
썸남이랑 연락문제ㅜ [5] 디저트덕후 892 09-27
진짜 썸 끝내려구요!!!!!!!!!!!!... [5] 흥소녀 781 09-26
타기 싫은 썸남 다가오면요? -3- [6] 쿨버거 594 09-26
썸남이랑 연락 문제 문의요 [3] 얼척이없네 1261 09-25
헐 눈치없는 썸남 [4] IMAGE 사장님나샷 1553 09-25
내가 만나고 싶은 썸남... :) [8] IMAGE 김칫국 1644 09-25
썸남한테 선톡? 연락해볼까요??? [5] 사랑합니다 1183 09-24
잘생긴 썸남이 생겼는데ㅜ [4] 20대여자 1209 09-24
소개팅에서 안경남을 만났어요 ㅎㅎ [4] IMAGE 일본기상청 1473 09-23
10명중 3명은 썸남썸녀래여 [1] IMAGE 뉴욕여행하고파 1372 09-23
자꾸 썸에서 연인으로 이어지지가 않아요 ㅜ [3] 메롱이메루웅 1260 09-22
매일 먼저 연락하다가 갑자기 안하는 썸남 [5] 새콤달콤하네 2333 09-22
썸타고 있으면 여자가 먼저 연락 하세염!! [3] IMAGE 치명적매력 1246 09-22
남자가 연락안할때 이유라고합니다 -_-; [2] IMAGE 킴작가 1605 09-22
썸 탈때 카톡 매일 하는편이세요? [4] 자몽자몽 2371 09-22
이 썸남이 절 엄마로 생각하는것 같음 ㅠㅠ 여자입니다 1129 09-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