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 화장품 선물해줄껀데여 [2]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엄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53 주소복사

2014-09-29 19:32  |  124.***.217.***

남친 생일선물로 화장품 선물 해줄까하는데영 >.< 헤헤

 

요즘 남자들 화장품 어떤거 쓰는지 아시는분 추천좀 ㅠㅠㅠ!!!!

 

매일 면도해서 피부가 약간 까칠까칠한 편이고

 

수분도 좀 부족한듯 싶어염 ㅎㅎㅎㅎ!!!!

 별로 안비싸고 피부에도 좋은걸로 추천좀 해쥬세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데이지  2014-09-29 19:38 | 113.***.117.***

    추천 0

    LAB 제일 많이 쓰는듯

  • 자전거씽씽  2014-09-29 19:35 | 152.***.79.***

    추천 0

    전 비오템에서 나온거 사?어여!

1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친구 애칭 뭐에요 ? ? [6] 무스케익 919 09-29
연애할때 공감되는거 ㅋㅋ [3] IMAGE 가을단풍 1055 09-29
남친이 준 장미한송이 선물 :) [3] IMAGE work도시 949 09-28
사랑의 콩깍지는 진짜 무서운듯 ㅋㅋ [4] Lovely 768 09-28
남자친구 자랑글임!!! [3] 순간의착각 599 09-27
부모님한테 남자친구 소개할때 장소.. [3] 파란구름 862 09-27
연인사이 언제 믿음이 생겼다고 생각해요? [3] 172녀 767 09-27
장거리연애 중인데 남친이 저 보러온데요! [6] 우울우울 640 09-26
밀당하는법좀 알려주세요 ! [5] 칼로물베기 1001 09-26
남친의 모닝알람 :-) [2] 쥰사랑 1050 09-25
님들 사랑해라고 언제 처음 말했어요? [7] 냠냠마시쩡 868 09-25
저두 남친 선물좀 봐주세용 ㅠ.ㅠ [5] IMAGE 답답하네증말 1011 09-24
남친생일선물! CK 남자속옷 좀 골라주세... [7] IMAGE 모네의정원 1603 09-24
남자친구 만나는 주기 어떻게되나용??? [9] 다섯번째 1207 09-24
연인끼리 연락의기준 ? ㅠ [4] 리얼스토리눈 1162 09-23
남자들이 좋아하는 연애할 여자 [3] IMAGE 리얼스토리눈 1006 09-23
성적호감도가 높은 직업이래영ㅋㅋ [2] IMAGE 미니마우스 1254 09-23
연애할때 공감되는거.. [11] IMAGE ♡루♡ 1434 09-22
남자친구도시락싸주기?이런거 해보신분~~ [5] S♡NE 1289 09-22
저번주 고백데이때 남자친구가..... 헤헷 [9] IMAGE 시월의하객 837 09-21
남친이 준 감동적인 선물 :) [4] IMAGE 어뜨캄 756 09-21
정때문에 만나는것 같아요 [2] 화장지운엘사 1211 09-21
외국인인 남자친구.. 부모님반대 [7] 언니들도움좀 912 09-20
커플여행에서 내가 애인한테 기대하는것? [3] IMAGE 고구마짱 831 09-20
연애초기 너무 자주싸우는 커플 ㅜ [6] 12월눈꽃 1912 09-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