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이병헌 이지연 사건..... ;;; 어떻게 끝나는건지?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49키로되고싶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34 주소복사

2014-09-29 18:51  |  125.***.117.***

기사가 잘 없는 것 같아요

이번에 디스패치에서 올라온 거 있길래 이미지만 대충 가져와봤어요

 

 

 

 

 

 

 

 

 

 

 

 

 

 

 

기사를 읽어보니 답 나오네요

이병헌 이지연 사건은 다희는 자기한테도 수작부렸다는 사실을 알려야 했고 이지연은 어떻게 자신과 친한 동생한테 수작을 부릴수 있는건지 충격. 거기다가 헤어지자고 함. 빡친거. 어차피 사귄거니 성희롱은 말안되고 다희한텐 성희롱이 적용되지만 차라리 돈을 받나내고 끝내는게 서로에게 낫다고 생각. 근데 금액이 크니 우리 짠돌이 쪼잔 색마는 니깟것들 하며 고소. ㅋㅋㅋ 하지만 선물 따위는 잊고있었음. 설마 증거인증샷이라는게 있는줄은 몰랐겠지.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헐 ㅋ 태티서 할라 뮤비 유튜브 500만~~ [2] IMAGE 블러드 다이아몬드 1443 09-29
탁재훈 아내 이효림, 이혼소송 중.. [1] IMAGE fine애플 1055 09-29
2PM 미친거 아니야 음원 공개됨~ IMAGE 살인의 추석 772 09-29
김재중 부모님 고희연 사진 공개 대박 상... IMAGE 뇌송송 계념탁 918 09-29
비투비 넌 감동이야 실시간챠트 장악!! IMAGE nr랑 732 09-29
유서진 결혼 소식이에요 IMAGE Chief원 717 09-29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 당연한결과임 IMAGE 가불의 위기 709 09-29
주니엘 연애하나봐 뮤비 ㅠㅠ 너무 달달하잖아 IMAGE 개강이라니!!!! 716 09-29
서태지 아이유 콜라보, 소격동 프로젝트 [1] IMAGE 귀염둥이랑또 558 09-29
청순열매 100개 먹은 아역배우 김소현 IMAGE 어디한번먹어볼까 733 09-29
드라마에서 김우빈 문채원 케미 보고 싶어요 ㅠ IMAGE 나는야덕통령 1234 09-29
비정상회담 에네스 벌써 광고를 3개나 찍었네 [1] IMAGE 아저씨헌터 936 09-28
팻두 페이스북 진짜 멘탈 갑인듯.. 이센... [2] IMAGE 띠리리디리리 1189 09-28
신성일이 조금 달라졌다는 엄앵란 [1] IMAGE 미녀여신 750 09-28
천이슬 셀카 이뿌다 IMAGE AnSoHee 735 09-28
김부선씨 페이스북을 응원합니다. IMAGE love is you 712 09-27
유승준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 [2] IMAGE 미라클숄더 725 09-27
보이프랜드 민우랑 남보라 친척? [1] IMAGE 합쇼하오하게해라 1122 09-27
진짜사나이 홍은희 화보 촬영중~~~ [1] IMAGE 오다 히로유키 957 09-27
티아라 아름 인스타그램에 티아라 사진 올... [1] IMAGE 든든한콩 923 09-27
이윤지 결혼 축하해요~~ ^^ [4] IMAGE 만세야누나야 752 09-27
송종국 딸 송지아~~ 많이 자랐네요 ㅎㅎ IMAGE 이태일성애자 694 09-27
이청아 요즘 왜이렇게 이뻐짐?? IMAGE 양요섭의 살아있는 ATM기 879 09-27
송윤아가 쏘는 마마 밥차 >3< IMAGE 자연은고칼슘오렌지100 814 09-27
착한 외국인.. 줄리엔강 주사내용 [5] IMAGE 당신은언제나행복해 1061 09-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