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전지현 김수현 생수 광고, 장백산 결국 하는구나..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내사랑꽃돌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66 주소복사

2014-06-30 17:12  |  58.***.227.***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전지현 김수현 생수 광고 ㅠ 떡하니 장백산이라고 되어있는

광고 결국은 하네요..

하면서 무슨 생각을 했었을지 ㅡㅡ ;;

중국은 광고도 촌시럽게 만들면서 무슨 이런 급의 모델을 쓰겠다고

암튼 이번에 좀 실망입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 축구하는 모습 ㅎㅎ IMAGE 외계인이다 1588 06-29
똥도 안쌀꺼같은 손예진 리즈사진.. [1] IMAGE 잉녀킹☆ 3329 06-29
슈퍼맨이돌아왔다 타블로 하루 셀카 ♡ [1] IMAGE 양념게장사랑해요 2412 06-29
클럽에서 포착된 설리 취중셀카 [4] IMAGE 릴리러브리스 1494 06-29
임슬옹 트위터에 올라온 고소영!!!!! [3] IMAGE 뀨뀨뀨뀨뀨뀨 1281 06-29
선미 가로수길 비율파괴자 [1] IMAGE 봄날,벚꽃그리고너 4912 06-29
정우성 손예진 연애 스티커사진 진짜같아! [2] IMAGE 스킨로션 3422 06-29
제주도 소길댁 이효리의 일상 [1] IMAGE 송스메 2080 06-29
엑소 찬열 친누나,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IMAGE 브라이언여친 1613 06-29
닉쿤 티파니 말리부 데이트 파파라치 IMAGE 새폴더(1) 1685 06-28
중국 미녀 배우 탕웨이 분위기 만세 IMAGE 고사리손 2767 06-28
레드라이트로 컴백하는 에프엑스 설리 티저... [1] IMAGE ♡너의의미♡ 2046 06-28
ebs 얼짱 강사 3대 얼짱 중 한 명 ... IMAGE 꾹이~♥ 5677 06-28
반도의 흔한 걸그룹의 착각 ㅋㅋㅋㅋ 이건... IMAGE 야리꾸리 1345 06-28
박태환 브레이브걸스 예진 sns 파스타사... IMAGE 하나하면할머니가지팡이를짚고서 1757 06-28
한예슬 리즈시절 움짤, 볼륨감하나는 대박 IMAGE 내남자들입주가능 2595 06-28
백현 태연 탈덕.... IMAGE @)))))------- 2604 06-28
룸메이트 조세호 옷 가격진짜 쩐다 IMAGE 셀럽 2594 06-28
태연 공항 팬.. 눈물이 진심일까? 과연? [1] 나오는건한숨 1260 06-28
중국 별에서온 상속자들 ㅋㅋㅋㅋㅋㅋㅋ IMAGE 어디보자읽어보자옥수수털어보자 1105 06-28
아나운서 정인영 도전골든벨당시 사진 ㅋㅋ... [1] IMAGE 꾸리꾸리꾸꾸 1222 06-27
에이핑크 유닛 bnn 마이 달링 ♥ 보미 남주 [1] IMAGE 기분이뾰로롱 1333 06-27
티아라 지연 친오빠 박효준 진짜 똑같아요... [1] IMAGE 성당누나 1921 06-27
우리집에 연예인이산다 2 강인 눈물, 음... [1] IMAGE 파바는때려쳐야제맛 1221 06-27
타이밍 잘못 잡은 예능 甲 진짜사나이 g... [1] IMAGE 깐따라삐약 5403 06-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