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취업이 안되요 너무 힘들어요 [14]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아닌데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83 주소복사

2014-09-29 15:04  |  156.***.41.***

 

안녕하세요..

전 작년 하반기부터 준비해온 나이 좀 있는 취준생입니다.

진짜 서류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400군데는 넘게 넣고 떨어진거같아요.

면접도 50번은 봤을거에요 ㅋㅋ

7군데정도는 붙었었는데.. 다 계약직에다가.. 너무 회사는 작고... 초봉도 적고....

그래서 안갔거든요.

근데 지금은 취업이 안되요. 그래서 그런데라도 갈걸 하는 후회가 잔뜩 드네요.

제 주위에는 다 취업하고 잘만 사는데.. 왜 저는 안되는거죠.....

그냥 계약직이라도 할걸 그랬나봐요.

너무 울고싶고 너무 힘들어요.

지쳐서 자기소개서 쓸 힘도 없어진것같아요

살도 계속 쪄가기만 하고.... 취직은 더 안되는것같고......

너무 힘듭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4건)

등록
  • ♡하트발싸개♡  2014-09-30 07:29 | 128.***.98.***

    추천 0

    에고 응원합니당 ㅜㅜ

  • 습관성협박  2014-09-30 05:56 | 180.***.164.***

    추천 0

    눈좀 낮추시면 바로되실듯

  • 언니!가방좀  2014-09-30 05:53 | 60.***.110.***

    추천 0

    요즘 젊고 길고 나는애들 깔림.

  • ROSEM  2014-09-30 05:15 | 114.***.104.***

    추천 0

    그렇게 하면 평생못구함

  • 내가무서워?  2014-09-30 03:46 | 210.***.159.***

    추천 0

    저도 그냥 ㅎㅎ 그럭저럭 다녀요 만족하며 사는거져 뭐

123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2014 삼성입사시험문제래여 [2] IMAGE 우울하다우울해 672 09-28
퇴근하고싶다 [5] 정보없음 484 09-28
직장생활하면 다 살인충동느끼나요? [8] RARARA 541 09-28
직장상사 욕하는거 습관됨 ㅠ [5] 임금님귀는당나귀 466 09-27
직장 그만두고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요.. [4] 계피, 토계피 642 09-27
갑자기 권고사직.,. [5] 후니훈♡ 489 09-26
일 못하는 사람.. 그게 바로 접니다. [5] 휴으우우우 648 09-26
회사사수땜에 스트레스 ㅋ [3] 차카게살자헷 728 09-25
일하기싫어요 [4] 사랑해 닉첸 801 09-25
인사담당자가 뽑은 잉여스펙 ㅋㅋㅋㅋ [12] IMAGE 푸른늑대 859 09-24
저 계약직인데요.. [10] 된장님 원장찌개드세요 533 09-24
퇴사할때 말로 해도되나요? [8] 아침일찍일어난새가더피곤 871 09-23
알바비 미지급 신고하려구요 [5] 경호언니 1044 09-23
회사상사와 안맞는게 당연한건가.. [3] 꾸꾸위잉위잉 1086 09-23
회식비걷는 이상한 회사 [6] Effie 895 09-22
직장에서 찡찡대는애들 어떻게 없애죠.. [4] 넌나어때 746 09-22
취업준비 힘든점 [5] IMAGE 그러지마시고한번만 648 09-22
사장님 나빠요 [6] 이종석홍종현 666 09-21
직장 그만둘때 인수인계 해줘야되죠..? [5] 흐엉졸려 1018 09-21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9] 영국요리파괴자 973 09-21
퇴직금 안 준다고 하는데 어쩌죠?ㅡㅡ [4] 지욘짱;) 887 09-20
퇴근하고싶다.. 퇴근을 안시켜줘요 [1] 코끼링코 980 09-20
신입사원 실수 1위라는 업무실수했습니다.. [5] F I N E 1037 09-20
삼성그룹 하반기신입사원 공개채용! [4] IMAGE 살리에르 924 09-19
주6일근무 너무 힘들어요 [5] 글 내려주세요 814 09-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