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썸남 심리 대체 뭘까요 [3]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님-_-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94 주소복사

2014-09-28 02:48  |  134.***.239.***

요즘 썸타고 있는 남자가 있는데용

달달하게 전화도 매일 자기전에 하고 주말에는 가끔 만나기도 하눈데용

만날때는 엄청 다정하게 잘해주는데 ㅠㅠㅠ

카톡!!!을 하면 답장이 너~~~~~~~~~~~~~~~어무 느려서 속터지겠어영 ㅠㅠㅠㅠ

전화하면 또 괜찮은데... 대체 이 썸남 심리가 뭘ㄲㅏ영??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Block B 표지훈  2014-09-28 13:24 | 156.***.234.***

    추천 0

    그러면 괜춘한거같은데 ㅜㅠㅜ~~~~^^

  • 따뜻한잔소리  2014-09-28 13:21 | 164.***.209.***

    추천 0

    막 그런 사람들 잇너오 ㅠㅠ 연락하는거보다 카톡하는거 좋아하는 사람들 ㅎㅎㅎ

  • 생길것같죠?안생겨요  2014-09-28 08:10 | 143.***.96.***

    추천 0

    그러? 평소에 카톡을 계속해서 하거니 붙잡을 수 없는 일을 하는거아닐까요???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썸이 너무 길어염.....ㅠㅠㅠ [6] 노을빛 936 09-28
썸남..ㅠㅠ비매너ㅜ ㅜㅜ [2] 매력녀가되자 691 09-27
썸남이랑 연락문제ㅜ [5] 디저트덕후 870 09-27
진짜 썸 끝내려구요!!!!!!!!!!!!... [5] 흥소녀 763 09-26
타기 싫은 썸남 다가오면요? -3- [6] 쿨버거 585 09-26
썸남이랑 연락 문제 문의요 [3] 얼척이없네 1239 09-25
헐 눈치없는 썸남 [4] IMAGE 사장님나샷 1522 09-25
내가 만나고 싶은 썸남... :) [8] IMAGE 김칫국 1619 09-25
썸남한테 선톡? 연락해볼까요??? [5] 사랑합니다 1139 09-24
잘생긴 썸남이 생겼는데ㅜ [4] 20대여자 1198 09-24
소개팅에서 안경남을 만났어요 ㅎㅎ [4] IMAGE 일본기상청 1446 09-23
10명중 3명은 썸남썸녀래여 [1] IMAGE 뉴욕여행하고파 1346 09-23
자꾸 썸에서 연인으로 이어지지가 않아요 ㅜ [3] 메롱이메루웅 1230 09-22
매일 먼저 연락하다가 갑자기 안하는 썸남 [5] 새콤달콤하네 2273 09-22
썸타고 있으면 여자가 먼저 연락 하세염!! [3] IMAGE 치명적매력 1222 09-22
남자가 연락안할때 이유라고합니다 -_-; [2] IMAGE 킴작가 1541 09-22
썸 탈때 카톡 매일 하는편이세요? [4] 자몽자몽 2310 09-22
이 썸남이 절 엄마로 생각하는것 같음 ㅠㅠ 여자입니다 1100 09-21
썸남 스킨쉽....? [4] 짝사랑 1567 09-21
나한테 마음 없다는 썸남 [1] naany87 910 09-21
썸 끝낼때 어떻게 해야되는거에요 ㅠ0ㅠ [6] 사랑꿈 1379 09-21
썸남이랑 얼마나 있다가 연인?어요? [3] 나나리치 923 09-21
썸타는 방법 알려주세요 [5] 쌩얼처자 933 09-20
썸탈때 생일 챙겨줘야할까요? [4] 불편한진실 1331 09-20
썸타고 있을때 바로 남친되는방법좀 ㅜㅜ [7] 청순여신님 1120 09-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