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결정적인 이혼이유 도박.. [5]

사랑이야기 > 이혼해도 될까요? 긍정이6621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11 주소복사

2014-09-28 01:42  |  114.***.181.***

 

저한테 이런일이 생길지는 상상도 안했었는데 ....

이혼이유 도박... 한번도 아니고 세번째 도박 덕분에

제가 이 소굴에서 벗어날수 있는 기회가 된듯싶어요

정말, 도박하는사람이랑은 아에 처음부터 만나질 말았어야 했는데

이것도 제 사주인가싶어요 에휴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164  2014-09-28 01:57 | 203.***.244.***

    추천 0

    ㅠㅠㅠㅜㅜㅜㅜㅜ님 힘내세요

  • 미슈가루  2014-09-28 01:54 | 120.***.133.***

    추천 0

    결정잘하셧어요!!

  • 아임쏘리82  2014-09-28 01:51 | 166.***.109.***

    추천 0

    ㅠㅠㅠ헐 도박은 처음에 걸렷을때 바로 이혼감인데 ㅜㅜ

  • 설레네  2014-09-28 01:48 | 220.***.182.***

    추천 0

    마음이아파요님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음이아파요  2014-09-28 01:45 | 118.***.213.***

    추천 0

    도박 유흥하는 것들은 다 손가락을 잘라버려야되 ㅡㅡ

1

이혼해도 될까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편이랑 이혼하고 싶은데 참고 사시는분 호이빵빵 678 09-27
이혼서류는 어디에서 받아야하나요? [1] 힘들다 998 09-27
결혼 2개월차 이혼이 생각납니다 [3] 이젠지나간 735 09-26
갑작기 남편의 이혼요구 [3] 혜니 765 09-26
남편폭력... 더이상 못살겠네요 우울한새벽 792 09-25
이혼할때 친권포기각서 [8] 뽀이아 922 09-25
엄마아빠 이혼하려고 하는데요...... [4] v냥냥이v 670 09-25
다문화가정 이혼 [5] 비올랑말랑 766 09-24
부모님 이혼 위기에 있습니다 [2] 꼬꼬맹이 985 09-24
싸울때마다 이혼하자는 남편 [10] 이상한아줌 1309 09-23
증가하고 있는 황혼이혼율 [1] IMAGE 객관적 1685 09-23
이혼하고 싶은 심정... [3] IMAGE 덕분에 1043 09-23
20대초반 이혼녀.. [8] 아직20대 895 09-22
막상 이혼하니까 결혼생활이 그리워요.. [3] 무스케익 971 09-22
이혼접수한지 벌써 한달 [3] 연보라아카시아 898 09-21
신혼 3달차...... 외로워서 이혼하고... [5] 청순가련해 1140 09-21
이혼할때 양육권 문제말인데요 [1] 우울한oneday 777 09-20
이혼하고 혼자 살고 있어요 - [1] 첫눈12 890 09-20
감정없는 결혼생활.. 이혼이 최선같아요 [3] 익명여자 945 09-19
폭력때문에 이혼을 결심... [2] HEO은서 579 09-19
이혼한 가정은 왜 안좋게만 보는건가요 [1] 화이팅팅 999 09-19
차이나는 연령대별 이혼사유 -3- [1] IMAGE 쿨하지못함 863 09-18
이혼녀된다고해서 세상이 무너지진않겠죠 [1] 민트색니트 757 09-18
도박때문에 드디어 이혼도장찍었습니다 [6] 보이스피싱 783 09-17
이혼하면 양육권문제는 어떻게 되는건지 ㅜㅜ [5] 팥빙수 760 09-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