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검사때문에 산부인과 왔습니당 [4]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미운오리고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31 주소복사

2014-09-26 17:18  |  156.***.35.***

 

생리불순 생리통 때문에 산부인과 검사 받으러 왔습니당

고등학교 다닐때에도 생리불순때문에 가끔 오긴했는데

남자친구가 생기고나서 관례 경험을 한후에 다시 오니까

제가 뭐 잘 못 한거 없는데 괜히 찔려요;;

피임잘 했으니까 설마.. 아무일 없겠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구름을가르고날아온지드래고옹옹  2014-09-27 15:19 | 157.***.86.***

    추천 0

    ㅋㅋㅋㅋㅋ저두 괜히찔렷는데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 두욱

  • 해달보노보노  2014-09-27 09:57 | 164.***.128.***

    추천 0

    괜찮을꼬얌

  • 불닭보끔며ㄴ  2014-09-27 04:34 | 110.***.138.***

    추천 0

    평소에 피임잘햇으면 다른 문제가잇어서 그럴수도 있어요 ㅋㅎ

  • Catastrophe  2014-09-26 23:12 | 141.***.65.***

    추천 0

    괜찮아요 ㅎㅎ 문제없을거에요

1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술먹고 썸남한테 뽀뽀했음 ㅜ [3] 초코스틱 1278 09-26
남자친구 키스 잘 못하는듯.... [2] 로스팅꼬꼬마 1086 09-26
커플 잠자는 자세 IMAGE 바보야 1760 09-25
이성친구랑 스킨쉽 어디까지? 사랑맑음 1577 09-25
남자 스킨쉽이 무서워요 ㅠ.ㅠ 컬러노트북 1237 09-24
사귄지 일주일 뽀뽀하려는 남친 해피한날만 1437 09-24
가슴이 너무 작아서 스트레스 ㅠ0ㅠ [4] 소심소심소심 978 09-23
첫데이트에서 잠자리...? [7] 플레인씨리얼 1058 09-23
생리 미루는 약이 피임약이에요? [1] 새로운아몬드 1240 09-23
남친이랑 속궁합 안맞는듯 ㅠ,ㅠ [7] 착잡하다 1927 09-22
산부인과진료 말인데요 [4] 쮸우우우 1059 09-22
엄마가 남자친구랑 관계했냐고 물어봤어요 ㅠ3ㅜ [6] 내꾸양잉뿡 1247 09-21
남친이랑 일주일에 관계 몇번해염? [7] 민트~♥ 2370 09-21
나이에 맞는 연인 평균 관계횟수 ㅎㅎ [11] IMAGE 양념순살치킨 7371 09-20
남자들 성감대 궁금해요 ㅋ [8] alrud013 1097 09-20
친구들이랑 연애 스킨쉼 이야기 어디까지해요? [2] 인어의별a 840 09-20
남친한테 이벤트...해보신분?!! [4] 27짤직딩 1391 09-19
남자들 코가 크면... 이말 그냥 하는말... [1] 조Or쪼Or 1415 09-19
남자친구랑 같이 샤워하는분 계세여 [7] 일상이 고민 3961 09-19
오래된남친이라도 알몸은 너무 부끄럼 ㅠ [5] 귀염둥이♥ 1055 09-18
갑자기 남자들한테 궁금한거 있는데... 오오미 736 09-18
층간 야한 소음문제 ..ㅠㅠㅠ [4] 뭉게구름 1115 09-17
첫경험 특별한 날에 하고 싶다능 == 858 09-17
커플 스킨쉽 진도말인데영 크리스탈빛 1170 09-17
사귀고나서 얼마있다가 첫 관계했어염? [3] 블라썸 1695 09-1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