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바람난 전 남친 제발 후회하길 [7]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떡볶이매니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016 주소복사

2014-09-26 02:23  |  218.***.157.***

 

오랜만에 연애세포가 깨어나는가 싶었는데

 

그럼그렇지..내인생에 연애는 무슨..ㅋㅋㅋㅋㅋㅋ

 

바람난 전 남친.... 시간이 흘러서라도 제발 후회하면서

 

천벌 받고 살았으면 좋겠다

 

덕분에 나는 내 정신 차리고 열심히 살련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슈밍여친♥  2014-09-26 14:09 | 112.***.29.***

    추천 0

    아랫분 지나가면 그때생각하면서 코웃음 나올겁니다 마음강하게먹고 버티세요 ㅠㅠㅠ 화이팅입니다

  • 니시카와 타카노리  2014-09-26 14:06 | 220.***.56.***

    추천 0

    저도 저런마인드면 좋겠는데..... 삼년사귄남자라 맘잡기가 쉽지가않아요 꿈에서도 생각날 것 같아요.....

  • 오세훈 폭행범 내 심장폭행범  2014-09-26 08:44 | 61.***.224.***

    추천 0

    벤츠 기원합니닷

  • flower bomb  2014-09-26 08:41 | 116.***.166.***

    추천 0

    이제라도 번인만 정신차리면 됫죠 다음에는 더더 좋은 남자가 올거에요!!

  • 롤로롤라롤  2014-09-26 08:09 | 158.***.83.***

    추천 0

    바람난 새끼들은 나중에 후회하드라 ㅡㅡ ㅋ 병신둘

12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바람 외도 하는 남자 성격이나 특징 [6] M O N O 1039 09-25
남친 바람때문에 헤어진 분있으세요 [8] 마이구미빛고을 942 09-25
남자 바람피는거 정말 실수? [3] sky홍홍 805 09-24
남자들아 바람피지마 [4] IMAGE 160 1154 09-24
바람피는 남자들왜케 많은거져? [7] choco 870 09-24
바람핀 남친을 잡으면 안되겠죠? [6] 안데르사 1075 09-23
내친구랑 바람 환승 [4] 보기드문여자 1425 09-23
바람핀 남친도 후폭풍 올까요~~? [3] 갈팡질팡 2541 09-23
바람난 남친한테 복수하는방법 없을까요 [6] 스타벅스라떼 1133 09-22
남친 바람피는지 테스트 하기 ㅋ [4] IMAGE 2914 09-22
결혼앞두고 지금 임신 5개월인데 바람났어요 [3] 고구마짱 860 09-21
바람핀 전남친 마주치면? [7] 로스팅꼬꼬마 1337 09-21
바람피는 남자친구님들 눈크게 뜨고 다녀야함 [4] IMAGE 겨울나무 1958 09-20
명탐정 여친ㅋ.ㅋ 살아있는 촉!!! [4] IMAGE 까똑 1374 09-20
한번 바람핀사람 또 가능성있을까요? [6] 키위소녀 877 09-19
바쁘다더니 결국엔 바람이었네 [2] 체워니 921 09-19
딴여자랑 바람난 남친 용서해줬어요 [11] 컬러노트북 1095 09-18
해외에서 바람난 남친 차에 복수 [6] IMAGE M O N O 1089 09-18
남친 바람날때 특징?징조같은거 뭐가 있을까욤 [3] 썸머 999 09-17
저랑 오늘 헤어졌는데 결국 바람이었어요 [8] 요기미니셀 839 09-17
남자친구 바람피면 용서할수 있을까요 [6] 쭈미니 1134 09-17
바람피는사람은 바람난 사람이랑 만났으면 ... [2] 슈밍 849 09-16
제친구가 제친구랑 바람난것 같음 [9] 리본덕후 746 09-16
당당히 바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남자-_- [6] 여자입니다 740 09-15
바람피는 남자들의 심리말인데요 [2] 그대로 1346 09-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