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꺼진 드라마도 다시보자 엄태웅 부활 강추 [2]

TV연예 > 드라마 제왕 밀뀨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45 주소복사

2014-09-25 19:22  |  168.***.240.***




그때당시 삼순이한테 밀려서 시청률 4%밖에 안나왔었는데
묻히기 아까운 드라마임
엄태웅 별명인 엄포스도 
이 부활이란 드라마에서 1인 3역을 완벽히 해내면서 붙은 별명이죠 ㅋㅋ
원래 드라마 잘 안 챙겨보는데 우연히 첫방 봤다가 이상하게 끌려서 다음회 보고 또 보고 하다보니 계속 본방사수 중이었음 ㄷㄷㄷ
이거 삼순이 보느라 못보신 분들은 강추입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니가진짜로원하는게뭐야  2014-09-26 01:04 | 163.***.86.***

    추천 0

    저희집에선 삼순이 안보고 부활 봤었어요! 이거 보고 엄태웅 짱팬됨 ㅠㅠㅠ

  • 또또맨  2014-09-26 00:33 | 165.***.102.***

    추천 0

    진짜예전에만들어진 드라만데 지금봐도 재밌어요ㅋㅋ라인업 웬만한 영화보다도 화려한데 삼순이+삼식이에게 밀려버린 비운의 드라마ㅠㅠ

1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그나마 유나의 거리가 제일 낫네요 [1] 우리예쁜정국이 607 09-25
이번에 수목드라마 진짜 볼거없네요 [3] 조니니조낸조아 635 09-25
아이언맨, 이건 명장면 아니었나요?? IMAGE 베니오빠 705 09-25
찌질한데 멋진 드라마속 전남친들 [1] IMAGE 쥬우닝 1352 09-25
나쁜 녀석들 김상중 멋진중년ㅎ IMAGE 상두야 3차가자 1814 09-25
비밀의 문 역사의 재해석은 항상 재미있다 IMAGE did i say 863 09-25
내생에봄날 감우성 스틸컷 떴네요 IMAGE 내사랑을바다랏 1567 09-25
진짜 노답 ㅡㅡ 워킹데드 가버너 뭐예요? [2] 김 삼 세 1042 09-25
사실 연애의발견 결말은 어떻게 되든 상관... 이채린맘 1201 09-25
어쩌다가 주먹다짐까지.. 내그녀 엘 호야 IMAGE 삼겹살먹고싶다ㅊ 913 09-25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3회 예고 IMAGE jybba 977 09-25
아진짜.. 연애의발견 한여름 누구랑 이어... th1.E.O 893 09-24
비밀의 문 한석규 진짜 미쳤다.. 연기.. IMAGE JJJJJJJ2 985 09-24
명품.. ㄷㄷ 비밀의 문 출연진 진심으로... [2] IMAGE 브이콘 705 09-24
최악 ㅋ 쉐임리스 시즌4 포기했다... 내내어여쁜상혁아 1207 09-24
저는 유나의거리 심리적인 묘사가 너무 좋... [2] 9회말2아웃 873 09-24
어제 비밀의 문 보다가 느낀건데요 [1] 브리트니점례 942 09-24
흑.. 연애의발견 에릭이랑 잘되면 안대여... IMAGE 입벌려 돌직구 들어간다 784 09-24
내그녀 크리스탈 비 엔지 ㅋㅎㅋㅎ IMAGE 겸디디딩 734 09-24
졸라 멘탈붕괴오는 드라마.... [3] IMAGE 뿌 ? 762 09-24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무한동력 IMAGE 욕망지방덩어리로가득찬 1185 09-24
솔까 연애의발견 한여름 나빠 언니 진짜 싫어 827 09-24
주관적인 일드 추천 합니다. IMAGE 명탐정코오 978 09-24
빅뱅이론 웃음소리 IMAGE 당신들이내가3년간받은메달과트로피 1395 09-24
헉 ㅋㅋㅋㅋ 연민정 나쁜년 [1] IMAGE 표지훈찰거머리 1073 09-2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