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진정 골드미스 진재영 데뷔초

TV연예 > 스타과거 X파일 새콤달콤레몬맛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681 주소복사

2014-09-25 01:16  |  118.***.194.***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지금은 쇼핑몰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진재영 데뷔초

성형을 엄청나게 떡칠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과거가 괜찮은데요?

스타일링이랑 교정..? 이정도만 바뀐 것 같아요

아닌가 암튼 진짜 골드미스이긴 하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스타과거 X파일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핑클 데뷔당시 얼굴들.. 지금이랑 다르다 IMAGE 망쪼. 1268 09-24
박시연 미스코리아시절 IMAGE 민트팝콘 1480 09-24
솔비 성형전이 더더더더 이쁜듯... IMAGE 세후니우쮸쥬 2381 09-24
씨스타 다솜 졸업앨범 충격적임.. 다시태어남 IMAGE 명랑소녀 성기 1343 09-24
성형안했다는데... 살때문이라는데.. 배... IMAGE 푸른하늘빛세계 1094 09-24
박보영 고등학교 졸업사진 IMAGE 꼬무룩꼬무륵 2404 09-24
송지효 초등학교시절에도 이쁨 IMAGE 리타 브라타스키 1364 09-24
인생 레전드였던 문근영 아역 IMAGE 마이웨이하는 머글 1013 09-24
은광여고 3대 얼짱이었던 이진 얼짱이라 ... [1] IMAGE 수면안대필수 3423 09-24
돼지였던 빅뱅 탑 졸업사진 다이어트가 최고다 [2] IMAGE 요정이모요정이지모 2181 09-24
문채원 졸사 IMAGE 으르렁컹컹 1731 09-24
큰 가슴이 콤플렉스라는 제시카 고메즈..... IMAGE 응아마려운이기분은뭘까 1105 09-24
박효신 팬클럽 이하나 데뷔전... ㅋㅋㅋ... IMAGE 달콤봉봉 1629 09-24
최강희 나이를 잊은 동안 어린시절에는 노안 IMAGE 안뇽뀨뀨 1060 09-24
이영애 데뷔초.... ㄷㄷ하다 IMAGE 노란리본 9331 09-23
으아... 한예슬 교정전에 찍은 데뷔초 ... [1] IMAGE 간디니 레드로즈 앤 피치플라워 2436 09-23
역겹 프라하의 연인 함은정 IMAGE 나는모든걸쟁취할것이다 2599 09-23
약간 이경실 닮은 김혜수 데뷔초 사진들.... IMAGE 고수니 4827 09-23
10년은 젊어진 신은경 양악수술 [1] IMAGE 짜진건어물 4377 09-23
수애 사진 대박.... ㅇ_ㅇ IMAGE 성북동박재정내꺼해 1153 09-23
에덴의동쪽 이다해 쌍꺼풀수술자국 넘 심했어요 IMAGE 가스레인지 1713 09-23
전지현 데뷔초랑 지금이랑 완전 다름 IMAGE 125도 1361 09-23
ㅋㅋㅋㅋ 아놔 장근석 코 왜이래여? [2] IMAGE 시소는영어로시소 2667 09-23
핑클 이진 화보;;;;;;; IMAGE 나당ㅎ.ㅎ 1494 09-23
나는펫 김시향 성형전.. 어두움.. [1] IMAGE 토순찡 8852 09-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