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코성형 상담 받으러가는데 ㅜㅜ

뷰티 > 여신 얼굴성형 lovelymax88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25 주소복사

2014-09-24 12:31  |  180.***.79.***

있다가 코성형 상담 받으러가는데용 ㅠㅠㅠ

제가 정말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상담가서 뭐 물어봐야하는지 몰라서요 ㅠㅠ

친구들은 그냥 가서 상담해주는사람이 알아서 다 얘기 해줄거라고 하는데... 그래도...

코성형 상담할때 어느걸 중점으로 물어봐야좋을까요 ? ? ?

조언좀 해주세용~~~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여신 얼굴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회사생활 하시면서 얼굴 성형하신분~ 내머리곱슬머리 664 09-23
임신중 코필러 맞아도 상관없겠죠? 선데이 1143 09-23
울산지역 쌍커플 수술 잘하는곳 아리 1253 09-23
눈밑지방배치 효과있어요? 꽃돼지다욧 755 09-23
이마성형 하신분 궁금해요 ㅜ 시간이흐를수록 466 09-22
초음파리프팅, HIFU리프팅 받아보신분? 사랑꿈 952 09-22
쌍커플 매몰수술후 속눈썹연장관련해서 질문이요 여신님 1032 09-22
피부과에서 하이코 시술 상담받고 왔어욤ㅋㅋ 광대폭발중 668 09-22
목주름리프팅 해보신분!!!!!!!!! 천생연분 986 09-21
이중매몰법은 그냥 매몰법이랑 달라요? 한명뿐 749 09-21
눈꺼풀 처짐 쌍커플 수술하면되나여? 삼성동 꼬마 847 09-21
얼굴 점빼기 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민중입니다 693 09-21
얼굴리프팅종류가 왜이렇게 많나요ㅜ 힘드네요 800 09-20
이마 필러 잘하는곳 추천좀 앞짱구 892 09-20
콧대 필러 후 코수술? 쮸우우우 747 09-20
무턱 수술 하려고 합니다 아웃도어왕 811 09-20
얼굴 지방이식 하고 붓기 짱구엄마v 859 09-19
성형외과 상담할때 비용? illvanad2 539 09-19
보조개 수술 하고 싶은데 일상생활 언제부... ㅇㅇㅇㅇ 703 09-18
눈 쌍커플 수술 질문합니당~ 왈츠를춰요 914 09-18
콧대 필러 맞아보신분?! 공주맘 632 09-18
눈 앞트임 흉터 치료 할 수있나요? 레몬뜰 689 09-17
여자 얼굴 황금비율이래요 IMAGE 노랑꽃사슴 2599 09-17
무턱인데 이중턱 보톡스 효과 있을까요 벚꽃같은여자 1043 09-17
쌍커플 재수술 하고 싶어요 설레임보다믿음 641 09-1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