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내친구랑 바람 환승 [4]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보기드문여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399 주소복사

2014-09-23 22:33  |  117.***.227.***

어쩐지 내친구랑 이상하게 친하게 지낸다했지

이미친넘아 여자들은 촉이라는게 있어

니가 내친구랑 바람 환승한거 내가 모를줄 알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끝까지쫓아가서라도 내가 너히 갈라놓을꺼야

얼마나 오래 잘 사귀는지 ㅋㅋㅋ

너희 바람난거 학교사람들도 이미 다 알고있을텐데

어케 얼굴 쳐들고 다닐런지 궁금하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파워철벽녀  2014-10-01 15:23 | 111.***.59.***

    추천 0

    ㅡㅡ 친구가 노답이네 저걸 친구라고....

  • 꾸룰꾸룰  2014-10-01 10:00 | 152.***.101.***

    추천 0

    좋은 자세다......

  • 미룬다고하는거아님  2014-10-01 04:37 | 110.***.179.***

    추천 0

    친구년은 그러고 싶을까 남자가 얼마나 많은데.....

  • 윤종신계약  2014-09-30 23:26 | 113.***.153.***

    추천 0

    대자보붙여라 미친년놈들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바람핀 남친도 후폭풍 올까요~~? [3] 갈팡질팡 2465 09-23
바람난 남친한테 복수하는방법 없을까요 [6] 스타벅스라떼 1112 09-22
남친 바람피는지 테스트 하기 ㅋ [4] IMAGE 2858 09-22
결혼앞두고 지금 임신 5개월인데 바람났어요 [3] 고구마짱 839 09-21
바람핀 전남친 마주치면? [7] 로스팅꼬꼬마 1311 09-21
바람피는 남자친구님들 눈크게 뜨고 다녀야함 [4] IMAGE 겨울나무 1931 09-20
명탐정 여친ㅋ.ㅋ 살아있는 촉!!! [4] IMAGE 까똑 1351 09-20
한번 바람핀사람 또 가능성있을까요? [6] 키위소녀 853 09-19
바쁘다더니 결국엔 바람이었네 [2] 체워니 906 09-19
딴여자랑 바람난 남친 용서해줬어요 [11] 컬러노트북 1074 09-18
해외에서 바람난 남친 차에 복수 [6] IMAGE M O N O 1054 09-18
남친 바람날때 특징?징조같은거 뭐가 있을까욤 [3] 썸머 965 09-17
저랑 오늘 헤어졌는데 결국 바람이었어요 [8] 요기미니셀 807 09-17
남자친구 바람피면 용서할수 있을까요 [6] 쭈미니 1108 09-17
바람피는사람은 바람난 사람이랑 만났으면 ... [2] 슈밍 831 09-16
제친구가 제친구랑 바람난것 같음 [9] 리본덕후 735 09-16
당당히 바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남자-_- [6] 여자입니다 725 09-15
바람피는 남자들의 심리말인데요 [2] 그대로 1323 09-15
오래된 남친 전여친이 임신했답니다 [8] 43kg그만먹어라 1293 09-14
신랑 바람난게 확실하네요... [5] 3월매화꽃 861 09-14
남친이랑 권태기중에 여자의 바람? [7] 디저트덕후 820 09-13
바람난 남친 용서할수 있으세요? [6] 룰루랄라123 951 09-13
술먹고 다른여자한테 고백한 남친 [6] summertime 739 09-12
바람이었을 확률 어느정도 일까요? [5] 피아no 939 09-12
바람피지마세요...!!!! [3] IMAGE 성공하잣 1106 09-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