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직장에서 찡찡대는애들 어떻게 없애죠.. [4]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넌나어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44 주소복사

2014-09-22 17:56  |  143.***.195.***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직장꼴불견 많다지만 저희 회사에 특히 한명있어요....

일은 혼자다하는지 혼자 찡찡대기 일쑤고 ㅡㅡ 입만 열면 찡찡거리고... 아...

훨씬 더 힘든일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ㅡㅡ 짜증나죽겠어요!

듣는 제가 다 짜증남....

찡찡이 꺼져!!!!!!!!!!!!! 싫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외로울땐시를읽어  2014-09-23 04:38 | 115.***.253.***

    추천 0

    마자..짜증전파하는사람 잇음

  • 삐리빠빠  2014-09-23 03:11 | 121.***.55.***

    추천 0

    으 싫다 글만읽어도 ㅋ

  • 특!급-!칭--찬!  2014-09-23 01:52 | 120.***.74.***

    추천 0

    찡찡대는거 듣기시러요 너므너므

  • 내삶의기준엄기준  2014-09-23 00:24 | 137.***.202.***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개빡가는데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취업준비 힘든점 [5] IMAGE 그러지마시고한번만 648 09-22
사장님 나빠요 [6] 이종석홍종현 665 09-21
직장 그만둘때 인수인계 해줘야되죠..? [5] 흐엉졸려 1017 09-21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9] 영국요리파괴자 973 09-21
퇴직금 안 준다고 하는데 어쩌죠?ㅡㅡ [4] 지욘짱;) 886 09-20
퇴근하고싶다.. 퇴근을 안시켜줘요 [1] 코끼링코 979 09-20
신입사원 실수 1위라는 업무실수했습니다.. [5] F I N E 1036 09-20
삼성그룹 하반기신입사원 공개채용! [4] IMAGE 살리에르 923 09-19
주6일근무 너무 힘들어요 [5] 글 내려주세요 813 09-19
직장에 당일통보하고 관두는거 무슨 똥매너? [7] 차분하게말하세여 978 09-19
회사 연차 법으로 정해져있는건데 ㅡㅡ [9] 똥그랑 땡 662 09-18
회사에서 왕따는 이유가 있는건가요? [7] 하후돈 724 09-18
거지같은 회사 어찌하리오 [4] i o u 906 09-17
정직원이면 야근필수인가요 [4] a tempo 826 09-17
일하기싫어요 살기가싫어요 [2] 팀웍 582 09-16
고학력여성 취업률저조? 아.. 어쩌란말이냐 [6] IMAGE 달보드레 630 09-16
회사생활 슬럼프..? 일하기 싫을때 ㅜ [5] 별빛아래 708 09-15
어려운 직장상사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7] 혜찐찐 764 09-15
아침 출근 준비시간 얼마나 걸리는지...? [2] 친절한수경씨 693 09-15
직장에서 적응이 안되서 스트레스; [3] 설레네 697 09-15
출근시간모습 남여차이 ㅎㅎ [3] IMAGE 다욧은무슨!!! 936 09-14
회사에서 점심 식대 안나오나요 [5] OK메롱 926 09-14
일한지 한달도 안되서 그만두는거 별로죠..?? [5] 쇠고기 826 09-13
면접볼때랑 입사후 말이 틀려요 [4] 새벽4시12분 656 09-13
같은 회사사람 결혼식 꼭 가야하나요.. [1] 화이띵야 794 09-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