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소개팅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 [3]

사는이야기 > 화려한 싱글 피아no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12 주소복사

2014-09-22 02:22  |  112.***.97.***

안녕하세요~~~~ 이제 곧 30대를 앞둔 여자예요

매일 회사-집 회사-집... 똑같은생활을 반복하니까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없어요..ㅠㅠㅠ

당장 소개팅이라도 하고 싶은데.. 소개팅은 누가 해주나요 ㅠㅜ

친구들한테 부탁해도... 없다고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퍼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토울디빈  2014-09-22 07:20 | 141.***.183.***

    추천 0

    ㅋㅋㅋㅋㅋ힘내삼 ㅠㅠㅠㅠㅗ

  • 나하테왜구대  2014-09-22 05:29 | 141.***.46.***

    추천 0

    친구들이 잘못했네

  • 우주로가자  2014-09-22 04:01 | 128.***.124.***

    추천 0

    ㅜㅜ 친구들이 없다고 한다고요?

1

화려한 싱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싱글이 듣기 싫은 호칭 [6] IMAGE 이상한건가 921 09-21
어떤 스타일 남자 좋아하세요? [4] IMAGE 이응 598 09-21
이별.. 그리고 짝사랑 공감글... [2] IMAGE 가을언제오냐고 1773 09-20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행동 공감!!! 완전... [5] IMAGE AcousticCollabo 1229 09-20
20대 싱글들 보시오! [4] IMAGE 치퀸요정 609 09-19
소개팅유머.. 이거 넘어올 여자분있으심? [6] IMAGE 수박매니아 1109 09-19
영화평점보다가 심쿵당함 [5] IMAGE Applewatch 925 09-18
결혼할때 화류계여성피하는법? 이글 나만열받나 [6] 연아여나연아여나 1784 09-18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이래요 참고합시... [5] IMAGE 슈퍼스타K5 991 09-17
나두 이런문자 보내고싶다.. [3] IMAGE 아유리 779 09-17
나름 과학적인 연애방법 ㅋㅋ [7] 키니건쥬 616 09-16
이거보고 정신차립시다;;; 솔로필독 [4] IMAGE 수토리베베 813 09-16
남자만나는게 두려운지금..싱글생활 좋아요 [1] 아웅~ 620 09-15
싱글이라서 나한테 투자하기 가능한거죠? [2] 귀염쟁이들 654 09-15
커플은 보라! 솔로의 복수.....ㄷㄷㄷ IMAGE 판단은내가해 1152 09-14
이젠 혼자있는게 익숙해용 ㅜㅜ 첫눈12 693 09-14
똥쌀때 공감.. 나만이래요?ㅎㅎ IMAGE 늬낌있는걸 1058 09-13
요즘 외로워서 그런지.. 고양이키우고싶어요 IMAGE 홍처리즘 973 09-13
여자들이 피해야하는 남자직업..참고하삼~ IMAGE 두잇두잇 1077 09-12
2030년 남녀성비ㄷㄷ 결혼적령기 남녀인... IMAGE 파스타가좋아 1110 09-12
갤럭시노트엣지 커플폰하고싶당... IMAGE 임금벨울려라 624 09-11
야구장 작업의 정석.. 이 꼬마들도 연애... IMAGE 새로운아이디 1164 09-11
남자랑 어떻게 친해지세요 애교곰돌이 854 09-11
남자분들이랑 어떻게 친해질까여 ㅠㅠ 애교곰돌이 789 09-11
남자는 어디서 만나나요? 찡찡대는찡찡이 923 09-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