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친한친구 결혼하는데 축의금 문제요ㅜ [3]

사랑이야기 > 결혼/시집/친정 곱게자란나경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74 주소복사

2014-09-21 17:26  |  119.***.10.***

 

어디선가 친구 결혼할때 축의금 계좌로 보내주는게 더 좋다라는 말을 들었는데

정말 그런가요??

그럼 결혼식장에서 식권은 어떻게 받아야할까요 ㅜㅜ?

뭔가 축의금을 안내고 식권 받기가 민망할것 같은데.....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윤두준밥두준  2014-09-21 20:20 | 158.***.129.***

    추천 0

    친구한테 물어보시구 편한대루 줘요 ㅎㅎ

  • 기아타이거즈  2014-09-21 18:07 | 119.***.194.***

    추천 0

    식권 미리받아요 ㅋㅋ

  • 뿌리깊은빡침  2014-09-21 18:04 | 111.***.142.***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좌로 쏴주는게조아요 친한친구는

1

결혼/시집/친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다들 생활비 받아서 생활하세요? [7] 행복과현실 799 09-21
상견례할때 대화내용 궁금해요ㅠㅠ!! [1] js 1773 09-20
결혼기념일에 뭐하셨어요? [3] 행복운영중 645 09-20
시댁에 대한 불만 남편한데 다 이야기하세요? [2] 열손가락의꿈 737 09-20
신랑 생일날 도시락준비할껀데 메뉴추천해주... [3] 물음표 1075 09-20
사이좋은 부부이지만 각장쓰는거 괜찮나요? [1] 달콩 1008 09-19
배추김치 직접 담그기 어려울까요? [3] 푸름솔이 977 09-19
명절 후유증인가봐요 힘들어요 ㅠ [1] 찌짐굽는여자 481 09-19
궁금해서그런데... 일베가 뭐예요?? [2] 이끌림 925 09-19
신혼여행지 결정장애 ㅠ.ㅠ 도와주세요 [3] 좋지아니한가 584 09-18
새댁님들~ 신용카드 어떤거 사용하세용? 우아한취향 739 09-18
어떻게 층간소음 해결하시나요? 쿨하지못함 657 09-17
남편이 제주도로 이사가는거 어떠냐고 하네요 [2] 날씨는좋다 1024 09-17
남편의 비상금을 발견했다면??ㅋㅋ 딸기춥파춥스 926 09-17
맞벌이 부부 반찬 추천 해주세요~^_^ 성공하잣 639 09-16
결혼 예물 잃어버렸어요 어떻해요 ㅠㅠ [1] seattle21 1042 09-16
시부모님 용돈 챙겨드리는거.. [5] 맘중맘현주맘 1142 09-15
결혼하고 남편 결혼 반지 잘 끼고 다니시나욤? [4] 나에게와줘 681 09-15
결혼할때 한푼없이 결혼하는 여자.. [6] 부탁해유 1123 09-14
시부모님이 아기 이름 지어야하나요? [2] lemie0 848 09-14
새댁인데 결혼하고나서부터 잠꼬대가 너무 심해요 [3] 수정2 670 09-13
결혼후 시어머니 첫생신 준비.. 눈물자욱 1111 09-13
동서한테 말놓겠다 했다가 거절당한 썰 ㅋ [4] IMAGE 물장난 1187 09-12
아기 돌잔치 안하신분 있으세요? 순간의착각 1047 09-12
엄마 가방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3] 그냥여자 1081 09-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