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볼보 제동장치 대박 ㅋㅋㅋ

사는이야기 > 세상에 이런일이 예삐겅듀닷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27 주소복사

2014-09-20 19:51  |  218.***.53.***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저 큰차가 어떻게 한순간에 멈출수있져? ㅋㅋㅋㅋ
와........................... 볼보 말로만 들었는데 짤로 보니까 진심 신기함.
근데 저거 기사님 목숨걸고 제동한거라고 들었음 ㅜㅜ......
뒤에있는 짐이 앞으로 다 쏟아질수도 있었다네요 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세상에 이런일이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일본 야쿠자와의 전쟁 IMAGE 그런말하지마요 2117 09-20
손녀같아서 성추행했다는 박희태전국회의장; IMAGE 안전벨트확실히 937 09-20
태풍 풍웡 필리핀 강타했다는 소식입니다. IMAGE 공유왕 동키 990 09-20
일본원정녀 2만명시대라고 함.. IMAGE 위너남태현 1754 09-20
일본 헛소리 시전; IMAGE 알콩달콩 802 09-20
매장당할뻔한 윤종신 레전드 사건 IMAGE 항문의 영광 1350 09-19
강제 채식주의자되는방법....진드기라니 IMAGE 꾸꾸?까까?? 829 09-19
요즘 변종성매매업소들 (엄빠주의) IMAGE 은근히꼴통 2038 09-19
스코틀랜드 독립투표 부결 IMAGE 생갈치1호의행방불명 710 09-19
DC유흥갤 잘생긴남자의 삶 IMAGE 하트반지 5299 09-19
스코틀랜드 운명의 날 IMAGE 지금 만지러갑니다 730 09-19
CIA 시리아 IMAGE 18K반지의 제왕 778 09-19
커플데이트추천 ㅋ IMAGE 스팸덮밥 749 09-19
가수 보아 그린벨트에 주택불법조성;;; ㅡㅡ IMAGE 유.노.유.노 687 09-19
이게 된장녀 아닌가요? 분노주의;;; IMAGE 1000만관객 2193 09-19
충격적인 여대생고민 甲 IMAGE 브라질리아 867 09-18
김부선폭행사건 요약본.txt 너를,너를,너를 826 09-18
텔레파시가 현실로 일어날수도 있다고함 IMAGE 니콘P310 834 09-18
찜질방 무개념들 ㅡㅡ IMAGE 니콘P310 1816 09-18
한국 남성, 일본 호스트바 취업 급증 엄마반찬뭐야 1106 09-18
졸음운전의 최후 IMAGE 가다가쿵해쩌 844 09-18
이명박기념재단 설립? ㅡㅡ IMAGE 정수정수정수 771 09-18
후덜덜한 대학교축제주점클라스 IMAGE ATM에어컨만세 552 09-17
스코틀랜드 독립하면 영국국기는 이렇게 변함. IMAGE 늬낌있는걸 868 09-17
호프집에서 과일소주 주문하지 마시길 IMAGE 다욧은무슨!!! 744 09-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