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얼굴 지방이식 하고 붓기

뷰티 > 여신 얼굴성형 짱구엄마v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60 주소복사

2014-09-19 13:32  |  58.***.235.***

 

얼굴 지방이식한지 이틀됐는데 붓기가 하나도 안빠졌어요.....

붓기 다 빠지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붓기 안빠져서 밖에 못나가고 하루종일 집에만 있는데.....

설마 안빠지는건 아니겠죠. ㅠㅠㅠㅠ

호박즙 계속 먹으면 붓기가 좀 가라앉겟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여신 얼굴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성형외과 상담할때 비용? illvanad2 542 09-19
보조개 수술 하고 싶은데 일상생활 언제부... ㅇㅇㅇㅇ 704 09-18
눈 쌍커플 수술 질문합니당~ 왈츠를춰요 917 09-18
콧대 필러 맞아보신분?! 공주맘 635 09-18
눈 앞트임 흉터 치료 할 수있나요? 레몬뜰 694 09-17
여자 얼굴 황금비율이래요 IMAGE 노랑꽃사슴 2612 09-17
무턱인데 이중턱 보톡스 효과 있을까요 벚꽃같은여자 1049 09-17
쌍커플 재수술 하고 싶어요 설레임보다믿음 645 09-16
비절개눈매교정술 대해서 문의합니다 hohoa90 729 09-16
팔자주름 필러 맞으신분? 띠용 830 09-15
필러, 보톡스는 부작용 없어영?? 체리베베 872 09-14
쌍커플 재수술하고싶어요 ㅠㅠ 행복한진실 580 09-14
사각턱 보톡스 맞아본사람이여~~ th워n 610 09-13
쌍수하고 호박즙 냠냠 행복한진실 1194 09-13
무턱필러 맞아보신분 ㅜㅜ 에헤헤헤? 883 09-12
코필러 맞고 자연스러워지는 시간 핑크데이지 850 09-12
쌍수하고 나서 커피 마셔도 상관없어용?? 살찔굴굴 1445 09-11
쌍수 병원 추천해주세요!! 난빨간케익 841 09-11
붓기빨리 빼는 약@,@ 하양토깽이 958 09-10
코 필러 맞고 결국 수술..? 내가어때서 859 09-10
저 다음주에 눈코지방이식함ㅋㅋㅋㅋㅋㅋ 연어통조림 699 09-09
눈코 같이하신분들 있음? 섬원콜더 826 09-09
연예인처럼 코성형하고 싶었는데 더_0_더 928 09-08
보톡스 시술 전날에 술마셔도 되요? 나는ㄴ바보야야야야 1573 09-08
눈매교정 150이면 비싼편인가요 sydney2 777 09-0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