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썸남 아프다는데 간호해주면 오바인가여 [9]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더블시나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209 주소복사

2014-09-19 04:03  |  180.***.201.***

 

썸 탄지 2주 밖에 안됨

근데 썸남 그저께부터 아프다고 연락도 잘 안되고 집에만 있음

혼자 자취하는데 집가서 간호해준다고 하면 괜히 오바인가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9건)

등록
  • wordworld  2014-09-20 11:59 | 161.***.220.***

    추천 0

    이렇게까지 했는데 간호하러 안갔겠지....... ㅠㅠㅠㅠ

  • 펌킨스콘  2014-09-20 06:38 | 220.***.119.***

    추천 0

    ㅇㅣ런 어처구니 없는 생각은 어디서 나오는거임????

  • 생각=말=행동=미래=나  2014-09-20 01:27 | 60.***.247.***

    추천 0

    반대의 물결들 ㅋㅋㅋㅋㅋ

  • 점심은김치찌개  2014-09-20 01:24 | 125.***.1.***

    추천 0

    그건 아니지 진짜,.....

  • 브리즈번여신  2014-09-19 20:03 | 157.***.101.***

    추천 0

    진심 괜히 오버하지마세요 ...... ㅎㅎㅎㅎ

12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보통 썸타면 사귀기전까지 얼마동안?? [5] 갓여니 966 09-19
어디서 썸남 찾으셨어요~ [3] 에이미 958 09-18
썸타고있는데 적극적인 여자 스타일! [2] 자몽자몽 1207 09-18
썸탄다는 정의 알려주실분 [5] 썸머 1056 09-18
썸남하고 스킨쉽 어디까지 허용? [5] Kimy 1557 09-18
썸남이랑 썸이 끝날때는 보통 언제? [4] Bonnie 1548 09-17
썸남한테 어느정도까지 이야기하세요? [2] 오늘과내일 910 09-17
썸남 카톡답장 너무 느려서 답답 ㅠㅠ [8] 스마일언니 1973 09-17
예전에 썸타던 남자한테 연락왔는데요 [6] 바닐라민트 1387 09-16
썸남이랑 전화통화 횟수 ㅇ,ㅇ? [8] 힐링베이비 1390 09-16
썸남이랑 연락이 뜸해졌을때요 ㅠ0ㅠ [3] 하양 1033 09-15
썸남이 곧 생일이래요 ㅜㅜ [6] 스마일언니 562 09-15
구썸남한테 쌩얼오픈함ㅎ [2] 슬프다 인생 889 09-15
다들 썸남이랑 매일 연락해용? [3] 종인아..누나야.. 1695 09-14
진심으로 썸타고싶다..........ㅠㅠ [5] IMAGE TOM♥ 823 09-14
제 실수로 썸이 깨진거같아여 ㅠ0ㅠ [4] 또박, 또박. 1534 09-13
썸남 마음 떠보는 방법 없을까요 [3] 노답노답 1306 09-13
선톡 안하는 썸남 [4] 줄리엣82 1378 09-13
내일 썸깨러 갈거에요 ㅠㅠ [4] 왜죠? 왜 그래야 하는거죠? 1047 09-12
어플로 만난 사이.. 관계발전할수있을까용? [5] 장쟤열 1032 09-12
전 여친 얘기하는 썸남-_- [6] 라즈베리쥬스 2272 09-11
썸의 기준말인데용 [3] 앙대용 895 09-11
이미 끝난 썸남한테 연락... [4] 여자~♥♥ 1396 09-11
썸 얼마동안 타여? [4] 하양 954 09-10
휴대폰 2개쓰는 분 많으세요...? [5] 별&달 851 09-1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